논문은 제출을 A4용지로 뽑아서 흑백으로 조교님께 제출인가요? 글쓴이 2016.06.29. 01:33 753 1 학과 홈페이지에 공지도 없어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끌려다니는 새머루 16.06.29. 08:38 제본하셔야합니다 0 0 끌려다니는 새머루 댓글 내용 복사 제본하셔야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