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정정 과정에서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질문드려요 ㅠ +학생회 답변
- 2016.06.29. 10:33
- 21467
교양성적 정정에 관해 문제가 발생해서 질문드려요 ㅠ
듣는 교양이 출석도 모두 만점을 주신다고 하셨고, 레포트, 중간고사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기말고사만 성적기준이 된다고 생각해 나름 열심히 공부해서
주관식 문제는 프린트, 교수님이 틀어주신 동영상, 교수님 말씀, 제가 따로 준비한 내용까지 해서
문제 모두 주어진 답안 분량인 A4용지 한바닥을 넘기면서 답을 제출했습니다. 객관식 문제는 다른 학생들한테도 물어보니
전혀 수업시간에 나온 내용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들 못했구나 싶어서 최소 비쁠 정도는 받을 거라 생각했는데
디쁠이 떴습니다 전혀 이해가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교수님께 메일로 다음과 같이 보냈습니다.
..자기소개후.. 다름이 아니라 성적 때문에 연락드립니다
교수님이 출석은 모두 만점을 준다고 하셨고. 그럼 성적 채점기준은
기말고사 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기말고사 최대한 열심히 썼다고 생각했는데 성적이 D가 나왔더라구요
혹시 죄송하지만 기말고사 채점기준에 대해 알아볼수있을까요??
제가 무엇을 부족하게 적었는지 반에서 등수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랬더니 다음과 같이 답장이 왔습니다. 저는 메일 그대로 복사해 왔는데 혹시 다음말 이해하시는 분 있나요 ??ㅠ
채점기준을 알고 싶다하였는데
|
성적 이의신청은
시간강사라 소속학과도 따로 없으시고, 교양 개설 학과도 학문연구소라고 해서 성적관련해서는 문의를 해도 정확한 답변을 얻기가 힘들거같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 관계자 분도 직접 면담을 통해 정정을 해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교수님은 무슨 이유로 답장을 안해주시는 걸까요.. 제가 어떻게 합법적으로 접근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교수님 성격도 그닥 좋으신 분은 아니라 바로 찾아가면 그냥 화만 내실거같아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교수님 채첨기준이 명확하시다면 시험지를 보며주면서 말씀해주시는게 전혀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답답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단순히 채점기준이 궁금했을 뿐인데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소쪽에서는 성적정정 문제성을 많이 알고있지도 않을거같고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들어오실때 마다 밀양캠퍼스 수준이 낮다, 오기싫다 등등 직접적인 말들 정말 많이 하셨거든요
캠퍼스 보고 하시는말 같습니다..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벼락치기할 거면 삼류대학이나 가라'
이런 의미인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암기력으로만 답안을 적어냈고
나의 평가기준은 수업의 충실도
따라서 디
이말같은디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수업을 듣고 시험을 쳐서 채점기준이 궁금합니다 정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이름과 학과는 논란이 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천안함 관련 내용또한 본문에 써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안 쓸 때 무슨 기준으로 무슨 생각으로 쓴 지 모르겠음.
평가 기준= 수업의 충실도.
단시간의 암기력으로 치는 시험은 3류 대학에서나 하시오.
공부를 열심히 합시다.
이건 것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을 보고 지금 문자도 직접 못보내고 있어요 이게 정말 말이됩니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하네요 정말. 극혐이라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일베교수랑 동급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만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문 제기한다고 확정전날 F로 바꾸는건 쫌 아닌거 같네요.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삼류대학이란 말도 온라인에서나 쓰는거지 그걸 상대방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말하는건 또 태어나서 첨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랑
암기력으로 시험은/삼류대학에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앞에 것이 조금더 문장이 부드러우므로 부산대는 이류쯤 인곳이니 암기력으로 점수를 안주겠다는 뜻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가기준이 수업충실도라고 한거부터 자신이 가르쳐주고 보여준 관점(천안함 관련 의견)으로 답안을 쓰지 않아서 수업 충실도가 낮다고 생각하고 학점을 개똥같이 줬나보네요.....
진심 이런 갑질을 당해야 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열불터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간의 암기력으로 시험(을 치루는 것)은
삼류대학에서(나 하는 것이니까 앞으로)
공부를 열심히하고 성숙한 대학생이 되시오.
2. 평가기준은 수업의 충실도(이고)
단기간의 암기력으로 시험(이나 보려하는)
삼류대학에서 공부를 열심히하고 성숙한 대학생이 되시오.
그냥 중의적으로 디스 한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하..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하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명은 전과때문에 간절했는데 점수가이상하게나와서 확인하고싶다했더니 문자로 성적정정이라면서 뭐뭐 3점 4점 이렇게 점수써주고 f로 성적정정 이렇게 문자받은 애도봤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인은 시켜주는데 확인하러 와도되지만 오면 확인하면
학점을 낮게 준대요 의심한다는게아니라 제성적이 맞는지 궁금해서 그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가지고
그때는 지금성적이라고 받아야하니 그냥 좋은게 좋은거라고 '알겠습니다' 하고 메일보낸기억이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지 검토한다고했다가 f받은 친구랑 그외 비슷한 한명 에게 말해서 그교수님이 보내신 문자 통신사에서 받아와 드릴 의향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유명한 시간강사면 자신이 했던짓에 벌을 받아봐야알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이 알아들을 수 없게 교수님이 답변해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