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이맘때 전과 신청하신 분들~
글쓴이
- 2012.11.19. 23:51
- 979
전과신청 학기 끝나고 인가요? 아니면 학기말 쯤?
학교홈피가서 찾아봐도 없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기 끝나고 신청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무심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공하시길...
0
0
기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끝난후에
0
0
늠름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