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애들은
- 2012.11.20. 00:24
- 3825
자기보다 나이 많은 남자보고 선배라고 할까?
남자애들은 자기보다 나이 많은 여자사람이라도 누나라고 하는데
혹시 나만 이렇게 듣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사이인데 친해지고싶고 호감있으면 = 오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그런 여자도 있어요 ㅋㅋ
오늘 만나서 오늘 말놓으세요- 했는데 바로 오빠라고 하는 애.
우리과에 있어요 ㅋㅋㅋㅋ
좀 이상함 ㅋㅋㅋ ........... 어케 저렇게 오빠라고 막 나오지?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거였굼요. 감사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나 입학전에 졸업한 선배아니면 다 오빠
이젠 그 오빠도 몇없음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들이 호칭까지지정해주나요??
멘붕이다
무슨과이시길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사범대? 이과관련 교육학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고편하고 나이차이 한두살밖에 안나는사람 오빠
인거같은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다 그러는데 누구햄~ 누구햄~ .. 오빠라 절대 안그럼. 오빠라하면 다쳐다봄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