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애들은

글쓴이
  • 2012.11.20. 00:24
  • 3825

자기보다 나이 많은 남자보고 선배라고 할까?


남자애들은 자기보다 나이 많은 여자사람이라도 누나라고 하는데


혹시 나만 이렇게 듣는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도도한 고들빼기 12.11.20. 00:25
오빠는 아무한테나 붙이는게 아님
0 0
빠른 마 12.11.20. 00:25
도도한 고들빼기
공감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오빠는 아니죠
0 0
도도한 고들빼기 12.11.20. 00:27
빠른 마
아는사이인데 별로 관심없는 사람 = 선배
아는사이인데 친해지고싶고 호감있으면 = 오빠
4 0
똥마려운 생강나무 12.11.20. 21:48
도도한 고들빼기
ㅋㅋㅋㅋ공걈입니당!
0 0
예쁜 단풍나무 12.11.20. 23:42
도도한 고들빼기
추천
근데 안그런 여자도 있어요 ㅋㅋ
오늘 만나서 오늘 말놓으세요- 했는데 바로 오빠라고 하는 애.
우리과에 있어요 ㅋㅋㅋㅋ
좀 이상함 ㅋㅋㅋ ........... 어케 저렇게 오빠라고 막 나오지? ㅋㅋ
1 0
힘좋은 벌깨덩굴 12.11.20. 00:26
도도한 고들빼기
여자라서 공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금목서 12.11.20. 00:26
저는 생전 처음 보는 후배들이 저보고 오빠라고 하던데...
좋은거였굼요. 감사합니다..ㅠㅠ
0 0
힘좋은 벌깨덩굴 12.11.20. 00:26
사실대로 말하면 오빠라고 말하고싶은 사람이 있고 선배라고만 부르고싶은 사람이 있고 그래요 ㅎㅎㅎㅎㅎㅎㅎㅎ
0 0
발랄한 지리오리방풀 12.11.20. 00:27
난 동생들이 오빠라고 하지, 선배란 소리 못들어봤네요ㅜ 선배도 듣고싶음 ㅜ
0 0
상냥한 우단동자꽃 12.11.20. 00:29
과마다 특성도 다른 것 같음ㅋㅋㅋㅋ 오빠소리 자주 하는 과면 관심없어도 오빠오빠 하는데, 오빠소리 자주 안하는 과면 호감 있어도 선배라고 하기도 함.
1 0
날씬한 우산이끼 12.11.20. 00:32
우리과는 오빠라 못함 암묵적으로 그런과 꽤 있을듯
0 0
무거운 복자기 12.11.20. 00:44
우린 여초라 그런지 걍 다 오빠..
나도 나 입학전에 졸업한 선배아니면 다 오빠
이젠 그 오빠도 몇없음ㅠㅠ
0 0
키큰 게발선인장 12.11.20. 00:48
우린 남자선배들한테 오빠라고하지말라고 신입생때부터 언니들한테 주의받았음 그래서 동아리오빠들은 다 오빠, 과남자선배들은 다 선배ㅋㅋㅋㅋ첨에 선배소리 오글거렸는데 지금은 과남자선배들한테 오빠소리 절대못함 완전오그라듬
0 0
바보 편백 12.11.20. 01:04
키큰 게발선인장
헐 왜??
선배들이 호칭까지지정해주나요??
멘붕이다
무슨과이시길래;;;
0 0
키큰 게발선인장 12.11.20. 01:09
바보 편백
오빠가 금기어에요ㅋㅋㅋ
0 0
예쁜 단풍나무 12.11.20. 23:43
키큰 게발선인장

혹시 사범대? 이과관련 교육학과?

0 0
키큰 게발선인장 12.11.21. 00:46
예쁜 단풍나무
ㅋㅋㅋㅋㅋ무슨과지 저사범대아닙니다ㅋㅋㅋㅋㅋ 근데얘기들어보니까 선배만 되는 과 몇 있던데요ㅇ,ㅇㅋㅋㅋ
0 0
예쁜 단풍나무 12.11.21. 01:53
키큰 게발선인장
ㅋㅋㅋㅋ 제 얘기는 아니고 사범대 과학쪽 교육학과 중에 선배만 되는 과를 알아서요 ㅋㅋㅋ
0 0
힘쎈 찔레꽃 12.11.20. 01:36
난 훨씬 어린 후배들도 나보고 전부 저기요~라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
2 0
꼴찌 장구채 12.11.20. 09:49
힘쎈 찔레꽃
ㅋㅋㅋㅋㅋㅋ
0 0
찬란한 참꽃마리 12.11.20. 02:08
난 대학와서 선배! 라고 한번도 못불러봤는데..왠지 쑥쓰러울거같당ㅋㅋ 우리과는 다 오빠 누나 하는데 다른 과는 다른가 봐요~ 전 상대..
0 0
근엄한 가지 12.11.20. 07:31
경영도 다 오빠형언니누나인데....
0 0
의연한 사철채송화 12.11.20. 21:46
여자 많은 몇몇 계열 빼고는 다 오빠/누나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복자기 12.11.20. 23:22
아는사람인데 혹은 친하지만 어딘가 불편한 사람은 선배
친하고편하고 나이차이 한두살밖에 안나는사람 오빠
인거같은데요 ..
0 0
잉여 미역줄나무 12.11.20. 23:36
우리과는 오빠!
0 0
냉정한 꼭두서니 12.11.20. 23:43
햄이라고 부르면 뭔가요???
0 0
키큰 게발선인장 12.11.21. 00:47
냉정한 꼭두서니
난 여자가 남자선배한테 햄이라 부르는게 제일 오글오글거리더라..ㅋㅋ
1 0
우수한 명아주 12.11.21. 01:11
키큰 게발선인장

우리과 다 그러는데 누구햄~ 누구햄~ .. 오빠라 절대 안그럼. 오빠라하면 다쳐다봄 ㅋㅋㅋ

0 0
억쎈 반송 12.11.21. 01:10
냉정한 꼭두서니
여자가 털털한 척 ㅋ
0 0
키큰 게발선인장 12.11.21. 01:23
억쎈 반송
그니까욬ㅋㅋㅋ 일부러 나털털해요~ 이런거티내는거같아서 오글오글..ㅋㅋㅋㅋ 우리과처럼 선배가나아요..ㅋㅋㅋㅋ
0 0
도도한 두릅나무 12.11.21. 09:58
님도 후배라고 부르세요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