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 2012.11.20. 10:38
- 2765
요즘 입고다니는거 보면 진짜 깔끔하고 매일매일 옷 바뀌고이러던데 돈이 어디서 생기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그냥 용돈만 쪼끔 받고 대충 다닙니다
그러니까 더더욱 안생겨요
결론은 어찌하건 안생기니
이러한들 안생기니 저러한들 안생기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방만 한가득..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지나자 마자
될놈될 안될안 을 깨닫고는 그지 같이 하고 다녔는데
여친이 생겼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스트해브같은걸 매년 사서 모으기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바지 만원
반팔티 5천원
긴팔티 만원
패딩 2만원
가끔 돈모아서 자켓이나 코트 5만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 b c d e f
A B C D E F
b c d e f a
B C D E F A
c d e f a b
C D E F A B
뭔말인지 알겠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옷이 a b c 이고 바지가 A B C 라고 생각하면
날마다 Aa Ab Ac Ba Bb Bc Ca Cb Cc 입는다는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