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대 여신님들은.... 어떻게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셨어요?
글쓴이
- 2012.11.20. 12:46
- 1919
예대에 계신 여학우분들
반짝이게시판에 보면
전부다 남친이 있다고....
그만큼 남들 눈에도 이쁘시겠죠 ㅋㅋㅋ
예대도 남자보단 여자가 훨 많은 걸로 아는데..
어떻게 만나시게 되었나요? 궁금해요.
공대 남들은 반대 상황인데
예대 님들의 답변을 참고하여 도전해봅시다
그런다고 될 건 아니지만..
권한이 없습니다.
가만 있어도 오잖아요
0
0
싸늘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가안될듯
0
0
활달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긴예댄데남친이없..
0
0
민망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아프리카봉선화
그렇다면 저와...
0
0
창백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는 그냥 가만있어도 알아서 줄을서니까 남친이 생기는거
0
0
싸늘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 그 먼곳까지 사람들이 찾아간다는거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동아리에 예대애들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0
0
기발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송장풀
저좀 소개해주삼
0
0
행복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있어도 먼저 달려든다
0
0
행복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