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비
글쓴이
- 2012.11.20. 13:18
- 1249
다들 지급 빨리빨리 돼나요?
전 9월멘토링비 10월 23일날받고
담당쌤께서 담엔 좀 더 일찍 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믿고있었는데
10월 멘토링비 아직도 안들어옴ㅡㅡ
결과보고서도 빨리빨리 제출하는데
담당쌤한테 연락하면 준다고 걱정하지말라하고
내가 지금 걱정하는걸로보이나..
전 9월멘토링비 10월 23일날받고
담당쌤께서 담엔 좀 더 일찍 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믿고있었는데
10월 멘토링비 아직도 안들어옴ㅡㅡ
결과보고서도 빨리빨리 제출하는데
담당쌤한테 연락하면 준다고 걱정하지말라하고
내가 지금 걱정하는걸로보이나..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쪽동백나무
저는 작년 2학기에 다문화 했었는데
10월 23일 11월 25일 12월 28일 1월 30일 2월 28일 <대략 이런식으로 들어왔어요 허허
10월 23일 11월 25일 12월 28일 1월 30일 2월 28일 <대략 이런식으로 들어왔어요 허허
0
0
야릇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쪽동백나무
저 방과훈데 저랑 다른 멘토랑 둘다 결과보고서 항상 빨리 제출하는데 그래요 그리고 문제는 맨날 이번주안으로 넣어준다해서 기다리게해놓고 안들어와있으니까 문제죠. 기다리게하질말던가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방과후하는데 다음달 초에 들어오던데요.
10월에는 3일인가 4일에 입금됐습니다.
10월에는 3일인가 4일에 입금됐습니다.
0
0
즐거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달초
0
0
신선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들 돈받는거아니라고 관심이없음
0
0
도도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떤 멘토링인지 모르겠지만 본부에서 직접 진행하는 멘토링(다문화/학생선수 등)이면 거기 있는 멘토들 전원이 보고서 제출한 다음에라야 학생과에서 산학협력단(이든 어디든 돈 쥐고 있는 곳)으로 돈 내라고 올리고 올려서 승인나는 데 하루, 승인나고 돈 나오는데 또 하루 걸려요- 미니멈이 그러함;;; 님만 보고서 제때 낸다고 되는 게 아님ㅠㅠㅠㅠ 체제가 비읍시옷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