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한장에 필기하는소리..
글쓴이
- 2012.11.20. 14:13
- 1564
책상에 종이한장만 깔고 필기하면 다다다다다다 소리나서 엄청시끄러운데 도서관예의아니지않나요? ㅠㅠ 한시간 고민하다 시끄러우니 책 깔고 필기해달란 쪽지까지 썼다가... 소심해서 끝내 쪽지 못 드리고 걍 제가 열람실 옮겼네요 ㅠㅠ 2열람실 머리풀어헤친 여자분 미워잉~~~
권한이 없습니다.
머리를 풀어헤친 상태? 이게 눈에 들어오는데
0
0
유치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진리
0
0
뚱뚱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 날려여!!
0
0
우아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내룸메가 그럼.. 그래서 난 그냥 도서관을 가죠
0
0
처절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