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요 금정vs샛벌
글쓴이
- 2012.11.20. 16:56
- 1531
샛벌에도 치킨마요가 있었군요
어디가 더 맛있나요?
어디가 더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금정이 훌륭합니다
0
0
촉박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샛벌 덜익은 닭고기나와여ㅡㅡ맛도진짜음슴..
0
0
한심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여.. 나머진샛벌ㅋㅋ
0
0
허약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렇군요 ㅋㅋㅋ 오늘 샛벌꺼 먹어볼까 했는뎅..
닭갈비 볶음밥도 금정 샛벌 다 있던데
그것도 여쭤봐도 될까여
닭갈비 볶음밥도 금정 샛벌 다 있던데
그것도 여쭤봐도 될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샛벌은 금정보다 왜 비싼지 알 수 없는 퀄리티들만ㅇㅇㅇ
0
0
추운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샛벌 다른건 괜찮은데
치킨마요은 진짜 쒯임
내가 왠만해서 음식 안가리는데
샛벌 치킨마요는 못먹겠음요
치킨마요은 진짜 쒯임
내가 왠만해서 음식 안가리는데
샛벌 치킨마요는 못먹겠음요
0
0
안일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샛벌은 다른것도 쒰임ㅋㅋㅋ
그가격에 나오는맛이 아닌데 턱없이 비쌈
샛벌만 제대로 컴백했어도 학교를 나가서 밥을먹는일이 없을텐데
그가격에 나오는맛이 아닌데 턱없이 비쌈
샛벌만 제대로 컴백했어도 학교를 나가서 밥을먹는일이 없을텐데
0
0
촉촉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ㅋㅋ 근데점심때가면 치킨부스러기만줘요ㅠ
0
0
생생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샛벌 콩불덮밥 안동찜닭덮밥 드셔보세여 퀄리티 짱
0
0
사랑스러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금정이 좀 더 낫더군요....ㅎㅎ
0
0
찬란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0
0
의젓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ㅇㅇ
0
0
정겨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