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할려는데..
글쓴이
- 2012.11.20. 19:21
- 1032
장학생뽑혔는데라식은안된되요ㅠㅠ
라섹많이아픈가요?걱정..
라섹많이아픈가요?걱정..
권한이 없습니다.
라섹이 더좋습니다 라식보다
0
0
친숙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백합
라섹하면반영구적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라식햇지만 후회 하는건 딱하나
왜 진작 안했을까..
솔직히 눈이 완전 못생기지 않은 이상(ex청와대 주인)
안경 벗는게 훨 나아요
첨에 스스로 어색할 뿐이지 나중엔 안경 걸치는거 자체가 촌스러움..
연예인들도 거의 다 알없는 안경이에요 잘 보면
도수 있는 안경 자체가 고수 강동원 급도 다 마이너스
왜 진작 안했을까..
솔직히 눈이 완전 못생기지 않은 이상(ex청와대 주인)
안경 벗는게 훨 나아요
첨에 스스로 어색할 뿐이지 나중엔 안경 걸치는거 자체가 촌스러움..
연예인들도 거의 다 알없는 안경이에요 잘 보면
도수 있는 안경 자체가 고수 강동원 급도 다 마이너스
0
0
친숙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백합
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수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백합
라섹하면 나이가 들었을때도 괜찮은건가요??
반영구적인건가요?? 시력이 유지되는 기간점 가르쳐주세요
반영구적인건가요?? 시력이 유지되는 기간점 가르쳐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백합
그럼 왜 성시경은 안경낀게 더 낫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고광나무
눈이 못생긴거죠
0
0
친숙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바캐에요ㄱㄱ전 안아팠음ㅋ라섹이 장기적으로 보면 더좋대요
0
0
나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진짜 아파죽는줄알았는데요 4일동안ㅠ 다시하라면 못할꺼같음 눈도못뜨고 고통스러움ㅠ 글구 지금 가까운게 잘안보여서 공부도못하고 과제도못하고있어요ㅜㅜ
0
0
재수없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노린재나무
근데 지금하시면 기말은 어떻게하세요?ㅜㅋㅋ 전 2주됐는데도 공부불가능ㅠㅋㅋ
0
0
재수없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나도 뽑아주라
0
0
우수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다음날까지만 아프고 괜찮았음 ㅋㅋㅋ
바늘 100개가 눈을 찌르는 느낌을 조금만 참으면 됩니다.
할만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비역들한테 군대 물어보면 갈만하다고들 하죠.
바늘 100개가 눈을 찌르는 느낌을 조금만 참으면 됩니다.
할만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비역들한테 군대 물어보면 갈만하다고들 하죠.
0
0
천재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월 10일에
올레이져라섹했어요~ 당일은 하나도 안아팠구요
4일정도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가까운거 안보이고
아침에 해 뜰땐 집에서 선글라스끼고 이불덮고
자는거밖엔 할수있는게 없었음ㅜㅠ
공부야 안할수있는데 전 학원강사하는중이라..
눈억지로떠가면서 컴퓨터 작업하고 썬글라스끼고
수업했어요^^;;; 3일째 되는날 눈알?이 퉁퉁 부어서
너무 힘들게 잠들고ㅠㅠ 근데 그러고 4일째부턴
쫌 편해졌어요ㅎ 막 건조하고 그렇긴 하지만...
일주일째 되는날 병원가서 보호렌즈 빼고나니 또 좀
많이 아프더군요ㅠㅠ 계속 눈물 줄줄 눈알 타는느낌..
하지만 그래도 전 학원수업했음ㅠㅠㅋㅋㅋㅋㅋ
보호렌즈 빼고도 이틀정도는 쫌 따끔하고 빡빡한
느낌 쫌 들다가요 어제부턴 편해졌어요~
보호렌즈 빼고 나니 가까운것도 잘보이고
다 잘보여서 좋아요ㅎㅎㅎ 일주일 고생할만 한것 같아요~
일주일만 고생하면 눈을 되찾을수 있음*.*ㅋㅋ
올레이져라섹했어요~ 당일은 하나도 안아팠구요
4일정도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가까운거 안보이고
아침에 해 뜰땐 집에서 선글라스끼고 이불덮고
자는거밖엔 할수있는게 없었음ㅜㅠ
공부야 안할수있는데 전 학원강사하는중이라..
눈억지로떠가면서 컴퓨터 작업하고 썬글라스끼고
수업했어요^^;;; 3일째 되는날 눈알?이 퉁퉁 부어서
너무 힘들게 잠들고ㅠㅠ 근데 그러고 4일째부턴
쫌 편해졌어요ㅎ 막 건조하고 그렇긴 하지만...
일주일째 되는날 병원가서 보호렌즈 빼고나니 또 좀
많이 아프더군요ㅠㅠ 계속 눈물 줄줄 눈알 타는느낌..
하지만 그래도 전 학원수업했음ㅠㅠㅋㅋㅋㅋㅋ
보호렌즈 빼고도 이틀정도는 쫌 따끔하고 빡빡한
느낌 쫌 들다가요 어제부턴 편해졌어요~
보호렌즈 빼고 나니 가까운것도 잘보이고
다 잘보여서 좋아요ㅎㅎㅎ 일주일 고생할만 한것 같아요~
일주일만 고생하면 눈을 되찾을수 있음*.*ㅋㅋ
0
0
촉박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게는 안아픔
0
0
처절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