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하신분들 클릭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2.11.20. 19:33
- 1196
음 저는 앞니 한쪽 불의의 사고로 꺠져서..
임플란트 했는데요
한지는 지금 만 3년 넘었네요
첨에 앞니라서 얼마나 수치스러운지..
군입대 직전에 사고 터진거라
군연기 안하고 앞니
완전 발치하고 가짜이빨로 6개월 달고 살았는데
저 그 상태로 이등병 100일 휴가 나올때까지 그냥 앞니 가짜이빨 달고
살았습니다 ㅡㅡ
그후 휴가나와서 임플란트 했는데 완전 신세경 +.+
다름이 아니고 그 임플란트 하고 한번도 정기검진 한적 없는데
불편함 느낀적이 없어서
이거 정기검진해야하나요?
할떄는 반영구적이라고 의사가 장담하던데
솔직히 저도 안믿어서..
앞니라서 문제 있으면 치명타라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임플란트든 뭐든 이빨은 6달에 한번 검사해주는게 정석. 안되면 1년에 한번.
0
0
납작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영구 아닙니당 ㅠㅠ 저 치과에서 알바중인데 반영구적인건 없데여... 앞니고 신경쓰이시면 꼭 검진받으러가보세요 .
0
0
답답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실 혹은 치간칫솔로 잘닦고 관리 잘해주셔야해요~~
0
0
화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해줘야함
0
0
애매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 꾸준히
0
0
황홀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