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처럼 생겼다
- 2012.11.20. 22:36
- 7231
공대비하발언 절대 아닙니다. 먼저 이말 깔고 가겠습니다
타학교 학생들의 "공대생같이 생겼다"는 게 어떤식으로 받아들여지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학교에서 공대생같이 생겼다는 말을 들으면 이걸 어떤식으로 해석해야 하는지 참 난감합니다
궁금해서 인터넷 사이트에 검색까지 해봤는데... 긍정적인 얘기는 일단 아니더군요
전체적으로 우중충하다,라는 느낌이라던데
나름 옷사서 입고다니는 신경쓰는 타입이고 향수쓰고 머리세팅 다하고
제가 얼굴이 좀 공부하게생긴 이미지다보니 귀까지뚫고
최대한 그렇게 안보이려고 노력하는 타입인데요
전 다른 단과대라서 잘 모르는데요...ㅠㅠ
우리학교의 공대이미지가 어떤건지... 우리학교기준으로 저런말 자꾸 들으면 머 어떻게 행동해야하나요
멀 바꿔야 저런말을 안들을까요
다시말하지만 공대비하발언 절대아니구요 그냥 저 말이 싫은겁니다... 주변사람들이 자꾸 그러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좀 학구적인 이미지라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을 꾸미는 시간과 돈 조차 다른일에 몰두한다고 봐야겠죠
이게 참 나쁘다고 말할만 한건 아니고..
옷도 입어봐야 센스가 느는데
자신의 감각이 파리지앵 저리 가라한다면 할말 없지만
그리고 실제 공대 가면 전혀 우중충 하지 않습니다 ㅋ
이건 어딜 가든 몇몇 소수의 사람들을 가리키는 이야기 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의 체형이나 전체적인 분위기와 맞지 않아도
주변에서 말이 많아져요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꾸미고 다녀서 그런가..
처음보는 사람들한테 공대생이라하믄 놀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크남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밑에 보세집가서 최신 유행하는 옷이나 유행 안타는 댄디 스타일 같은걸로 입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과제와 과목들에 찌들리고 여자도 없으니 타대에 비해서 외모를 덜꾸미게 될 수밖에 없어요. 결국 외모를 잘 가꾸지 않는다는 의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취향아닌가... 부대생들 이상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대생스탈 완전좋아하는데...-///- 츄리닝만입어도 멋잇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지나가는 공대생이..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외노자 같이 생겼다고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