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처럼 생겼다

글쓴이
  • 2012.11.20. 22:36
  • 7231

공대비하발언 절대 아닙니다. 먼저 이말 깔고 가겠습니다

 

타학교 학생들의 "공대생같이 생겼다"는 게 어떤식으로 받아들여지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학교에서 공대생같이 생겼다는 말을 들으면 이걸 어떤식으로 해석해야 하는지 참 난감합니다

궁금해서 인터넷 사이트에 검색까지 해봤는데... 긍정적인 얘기는 일단 아니더군요

전체적으로 우중충하다,라는 느낌이라던데

나름 옷사서 입고다니는 신경쓰는 타입이고 향수쓰고 머리세팅 다하고

제가 얼굴이 좀 공부하게생긴 이미지다보니 귀까지뚫고

최대한 그렇게 안보이려고 노력하는 타입인데요

전 다른 단과대라서 잘 모르는데요...ㅠㅠ

우리학교의 공대이미지가 어떤건지... 우리학교기준으로 저런말 자꾸 들으면 머 어떻게 행동해야하나요

멀 바꿔야 저런말을 안들을까요

다시말하지만 공대비하발언 절대아니구요 그냥 저 말이 싫은겁니다... 주변사람들이 자꾸 그러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귀여운 수리취 12.11.20. 22:38
외노자 같이 생겼다보단 낫잖아요...
전 외노자 같이 생겼다고 하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0. 22:50
귀여운 수리취
외노자가 먼가요
0 0
귀여운 수리취 12.11.20. 22:59
글쓴이
외국인 노동자요
0 0
난폭한 섬백리향 12.11.21. 08:35
귀여운 수리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별한 왜당귀 12.11.20. 22:39
왜요 저 공대생인데 공대생처럼 생겼다는 말 싫어요.. 공대생 중에서도 옷잘입고 훈남 득실하죠.. 저희과만 해도 뭐 ㅋ
0 0
허약한 부추 12.11.20. 23:44
특별한 왜당귀
소개좀........여초과 서러워요ㅠㅠ
0 0
착잡한 황기 12.11.20. 22:40
그냥 큰 의미없이 남자들과만 어울릴꺼 같다 그런 의미가 아닐까요
아님 좀 학구적인 이미지라던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0. 22:50
착잡한 황기
그런가요 솔직히 여자분들보단 남자들과 많이 다니긴 합니다만 제가 남자니까
0 0
운좋은 붉은서나물 12.11.20. 22:41
난 좋던데, 여친은 공대스탈좋아하고,외국인친구도 공대생 스탈 옷입는거 좋아함,난좋음, 찐따같은 구두에 이상한마이입고 댕기는거보다 나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0. 22:49
운좋은 붉은서나물
오늘은 하얀니트에 검은 캐주얼마이를 입었는데 공대생같다네요...신발은 캔버스...
0 0
늠름한 닭의장풀 12.11.20. 22:46
그런 사람들은
자신을 꾸미는 시간과 돈 조차 다른일에 몰두한다고 봐야겠죠
이게 참 나쁘다고 말할만 한건 아니고..
옷도 입어봐야 센스가 느는데
자신의 감각이 파리지앵 저리 가라한다면 할말 없지만
그리고 실제 공대 가면 전혀 우중충 하지 않습니다 ㅋ
이건 어딜 가든 몇몇 소수의 사람들을 가리키는 이야기 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0. 22:48
늠름한 닭의장풀
네... 그런건 아는데요 전 자신을 꾸미는 편이에요... 남잔데 화장품도 쓰고... 말했듯 향수도 쓰고... 옷도 많이사고 ㅠㅠ 미치겠어요
0 0
늠름한 닭의장풀 12.11.20. 22:59
글쓴이
글쓴분이 추구하는 스타일이
자신의 체형이나 전체적인 분위기와 맞지 않아도
주변에서 말이 많아져요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0 0
즐거운 달래 12.11.20. 22:51
옷을 사고 꾸미는게 문제가 아니라, 어떤 옷을 사고 어떻게 꾸미느냐의 차이겠죠 뭐
1 0
큰 개머루 12.11.20. 23:07
전 공대생인데 공대생안같다는 말 들어요..
너무 꾸미고 다녀서 그런가..
처음보는 사람들한테 공대생이라하믄 놀람
0 0
절묘한 자금우 12.11.20. 23:11
공대생같다는 느낌은...
체크남방...?
0 0
아픈 왕버들 12.11.20. 23:18
저도 공대생인데 인대생 느낌난다고들 합니다.
학교 밑에 보세집가서 최신 유행하는 옷이나 유행 안타는 댄디 스타일 같은걸로 입어보세요
0 0
냉철한 옻나무 12.11.20. 23:48
조금 답답해보이는 더벅머리, 안경, 큰백팩, 체크남방, 담배냄새...
1 0
글쓴이 글쓴이 12.11.21. 00:30
냉철한 옻나무
해당된다면 안경,체크남방 정도인데 체크남방도 그나마 일주일에 한번 입는수준임. 절대 아니에요 이런스타일...
0 0
포근한 진범 12.11.21. 01:01
원래 음대생보고 음악잘하게생겻다, 체대생보고 운동잘하게 생겼다 이거랑 똑같은거임......
0 0
외로운 리기다소나무 12.11.21. 01:08

 공대는 과제와 과목들에 찌들리고 여자도 없으니 타대에 비해서 외모를 덜꾸미게 될 수밖에 없어요. 결국 외모를 잘 가꾸지 않는다는 의미

0 0
수줍은 벌노랑이 12.11.21. 01:21
전 물고기 같이 생겼데요
0 0
화난 과꽃 12.11.21. 01:24
체크남방 입으면 공대생인가요?ㅇㅅㅇ?
개인취향아닌가... 부대생들 이상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금방동사니 12.11.21. 01:43
난 공대생들한테 중도흔남느낌나던데 근데 제가 중도흔남스탈 좋아해욬ㅋㅋㅋ 근데 친구는 공대생들 대충옷입는다고 공대스탈 싫어하더라구요
0 0
난폭한 섬백리향 12.11.21. 08:36
공대가 짱이다 다 덤벼라
0 0
신선한 새콩 12.11.21. 09:55
생긴걸로 까는ㄴ이 제일 졸렬하다죠
0 0
무례한 천일홍 12.11.21. 10:26
교회오빠처럼 생겼다고 들은 불교인 다녀갑니다 ㅎㅎ
0 0
절묘한 후박나무 12.11.21. 10:52
글쎄요. .그건 누가 말하냐에따라다른듯?? 제가말하는 오빠 공대생같이 생겼어 꺄르륵은 남성미가넘친단 말이에요ㅋㅋㅋ
0 0
머리나쁜 신나무 12.11.21. 12:46
공대생같다는게 저마다 기준이 다르지않을까요 ㅎㅎ
전 공대생스탈 완전좋아하는데...-///- 츄리닝만입어도 멋잇어요!
0 0
못생긴 먼나무 12.11.21. 12:55
헐 공대생처럼 생겻다닠
0 0
미운 감자 12.11.21. 22:40
헐 공대생 너무좋음 ㅠㅠㅠ 걍 후드에 청바지입고와서 동기나 선후배들이랑 복도책상에서 안풀리는 문제 토론하고잇을때 하.... 특히 내앞에앉아서 토론하고있을때 진심 멋있어요 ㅠㅠ 안풀려서 힘들어하는것도 귀엽곸ㅋㅋㅋ 으악 쓰다듬어주고싶던데 ㅋㅋㅋ
0 0
섹시한 고들빼기 12.11.21. 23:41
공대생이 뭐 어떻다고 진짜 다들 그러는지..
0 0
흐뭇한 돌나물 12.11.21. 23:45
전 자연대 다니게 생겼다는 말을 자주듣는데 어떻게 생기면 자연대 다니게 생긴거죠..?
( 지나가는 공대생이.. )
0 0
운좋은 제비동자꽃 12.11.22. 02:37
ㅋㅋㅋㅋㅋㅋㅋ제가 공대생이라고 추측하는 모습이에요.. 얼굴은 학구적인데 되게 열심히 꾸민ㅋㅋㅋ
0 0
섹시한 섬잣나무 12.11.23. 02:12
안경..?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