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근처 좋은 과일가게 없나요?
글쓴이
- 2012.11.20. 23:44
- 1383
전에 올라온 북문 근처는 장전동 역 바로앞이라 자주 가기엔 좀 먼것같고ㅠㅠ
구정문쪽에 순환버스 지나다니는 길 대우약국 옆에 과일 집 있던데 거기 혹시 이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거긴 어떤가요?
아니면 정문 근처에 맛있는 과일가게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기숙사살때 킴스클럽 과일자주먹었어요 ㅎㅎㅎ 원하는 갯수만큼살수있고 품질도괜찮아요 ㅎㅎ
0
0
특이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기숙사살때 킴스클럽 과일자주먹었어요 ㅎㅎㅎ 원하는 갯수만큼살수있고 품질도괜찮아요 ㅎㅎ
0
0
특이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에서 과일먹고 갈래?
0
0
냉철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엣분 아 빵터졋넼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