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글쓴이
- 2012.11.21. 20:49
- 2218
공대생인데요....대학원 (서포카정도의)
가려면 학점이 중요하나요 등수가 중요하나요??
만약~~~의 경우에
예를 들어 4.25인데 등수가 8등이면 안되는건가요??
토익은 800중반 넘는다치면요
과는 전화기 정도라 치고요
보통 공대생이 포카 정도의 대학원 가려면
보통 등수로 얼마까지 되나요??
곳대생 선배님들 혹시 주위에 아시는분이 학점이나 등수가 이정도인데 포카를 갔다...과랑 적어주시면 안될까여??
가려면 학점이 중요하나요 등수가 중요하나요??
만약~~~의 경우에
예를 들어 4.25인데 등수가 8등이면 안되는건가요??
토익은 800중반 넘는다치면요
과는 전화기 정도라 치고요
보통 공대생이 포카 정도의 대학원 가려면
보통 등수로 얼마까지 되나요??
곳대생 선배님들 혹시 주위에 아시는분이 학점이나 등수가 이정도인데 포카를 갔다...과랑 적어주시면 안될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몇일전에 학점 4.2이정도되야 포카간다고 봤음
0
0
태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물봉선
어디서는 카이스트는 4.3되야한다고 그러시길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물봉선
어디서는 카이스트는 4.3되야한다고 그러시길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2가 마지노선인듯하네요.
0
0
태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케마케입니다.
전자, 화공의 경우 카이스트에서도 탑임 과들임... 그래서 높으면 높을수록좋아요
특히, 님이 4.25에 8등이면 1~7등까지가 대학원 지원안해주기를 바라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4.25라도 앞에서 많이지원해버리면 그정도로 경쟁력이 떨어지니까요
그리고 학점봐는 등수가 중요해요.
학점은 카포가, 면접의경우 서울대가 비중이 높아요
이상.... 부산대졸업하고 카이스트석사재학중인 사람이
전자, 화공의 경우 카이스트에서도 탑임 과들임... 그래서 높으면 높을수록좋아요
특히, 님이 4.25에 8등이면 1~7등까지가 대학원 지원안해주기를 바라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4.25라도 앞에서 많이지원해버리면 그정도로 경쟁력이 떨어지니까요
그리고 학점봐는 등수가 중요해요.
학점은 카포가, 면접의경우 서울대가 비중이 높아요
이상.... 부산대졸업하고 카이스트석사재학중인 사람이
0
0
침착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명자꽃
아 답변 감사합니다ㅎㅎㅎ
혹시 과랑 학점이나 등수가 대략 얼마정도였는지 알수 있을까요??
혹시 과랑 학점이나 등수가 대략 얼마정도였는지 알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는... 좀 그렇고
학점은 4.07에 등수는 2/(80~100) 이였어용
0
0
침착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해서 그런데 ;;
전공학점으로보나욤 아님 총 학점으로 보나요 ???
전공학점으로보나욤 아님 총 학점으로 보나요 ???
0
0
난폭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용담
당연히 총학점으로 봅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케바케
0
0
게으른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2 1/40
건축/토목 중에 하난데 가능성 있나요? 지금 4학년
건축/토목 중에 하난데 가능성 있나요? 지금 4학년
0
0
때리고싶은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혹느릅나무
될듯요;
카이스트쓰시면 건환과로 쓰셔야겠네요.
근데 지금 4학년이면.... 끝인데?
0
0
침착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