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에 빵집 있나요?
글쓴이
- 2012.11.21. 21:31
- 2324
파리빠게트 갔더니 왜 이리 비싸노 ㅡㅡ;;
얼마전 상품권 있어서 갔는데 울면서 사왔네요.
그냥 맛은 그럭저럭해도 좀 싸고 괜찮은 빵집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밤 10시에 롯데마트 가서 마감떨이를 이용합니다!!
0
0
괴로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봉에 육천원임 타이밍을 잘 노려야함ㅋㅋ
0
0
괴로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에있는 뺑드프랑스좀괜찮아요
0
0
참혹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은 롯데마트 vs 이마트 마감시간에 가세요
9시넘어서 가면 3봉지 6천원
1봉지에 8개쯤 들어있음..배부름 ㅋ
9시넘어서 가면 3봉지 6천원
1봉지에 8개쯤 들어있음..배부름 ㅋ
0
0
촉촉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드...맛없던데...
저는 장전역 앞에 있는 [스콘]이 그나마 추천할말한 곳인 듯.
체인 빵집도 아니고,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음. 더 맛있는 빵도 몇개있고, 딴데 없는 빵도 있어서. ㅋㅋ 가끔 땡김.ㅋㅋ. 빵 종류 업댓이 안되는 단점은 있지만
0
0
따듯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구절초
여기 괜춘함 ㅋㅋ
0
0
상냥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구절초
여기 애용합니다ㅋㅋㅋ스콘 짱맛있음~~
0
0
슬픈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구절초
감사 ㅋㅋ 조금 멀지만 운동삼가 가봐야겠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토스트골목 라인에 크로아상 파는데요 ㅋㅋ 크로아상만 팔아서 좀 근가?... 샌드위치도 있고.... 무엇보다 짱 마이뜸 뫄이쪙쪙
0
0
깜찍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 빵집 넘 많던데 ㄷ
0
0
즐거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