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인 남친..ㅠ
- 2012.11.22. 00:50
- 2787
그에반해 저는 남자많이만나본 편이구요
여자를 몰라도 너무 모르는거 같아요ㅠ
가르쳐 쥬는거두 한두번이지
자기가 알아서 내맘 알아주고 그랫으면 좋겠는데
욕심인가요?
연애지침서 이런거 하나 선물해줘야하나...
아직 키스는 안해봤는데
키스는 할줄아려나...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근데 난 글쓴이가 친구 같다는 말이었는데 넌 누구니?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매번 수동적이니....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키스 다음은 할줄아려나...걱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전여친도 내가 첫사랑 나도 첫사랑이라서 서로 가르쳐주고 배워가면서 사귀었음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난척 말고 복덩어리다 생각하고 가르치며 사귀도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람은 안피겠네;;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많이 만나본게 자랑임? 그렇다고 욕먹을 일은 아니지만 한심하다.
진실된 사랑은 해봤음? 그런 순수한 마음 가진 남자 상처나 주지마라. 진짜
그런 마음이 진짜마음이다. 그남자가 쓰레기가 아닌이상.
질문같은 질문을 올려야지 답할 가치가 있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생각 하는 여자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