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부산대 앞에 '샅바' 술집!!!
글쓴이
- 2012.11.22. 01:18
- 1484
이거 몇시에 오픈하나요?? 오늘 4시에 갔는데 문 닫았던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6시정도?
0
0
기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다섯시 여섯시 열지않나요
0
0
유능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6
0
0
똥마려운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시간
0
0
진실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