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파업
글쓴이
- 2012.11.22. 06:51
- 897
언제풀리나요? ㅜㅜ
새벽여섯시어 알바가야해서 다섯시부터 택시잡느라 고생했네요ㅜㅜ
대략 삼십분간정말힘들엇어요ㅜㅜㅜㅜ
딴지역은많이풀렸다던데ㅜㅜㅜㅜ부산은언제쯤.....
새벽여섯시어 알바가야해서 다섯시부터 택시잡느라 고생했네요ㅜㅜ
대략 삼십분간정말힘들엇어요ㅜㅜㅜㅜ
딴지역은많이풀렸다던데ㅜㅜㅜㅜ부산은언제쯤.....
권한이 없습니다.
풀려써용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일어난탓에학교 다와갑니당 흑흑
0
0
천재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착실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ㅠ자체휴강하고 집에 죽치고있는데 뒤늦게풀린거 봐따..
하지만 지금 준비하고 갈 학구열은음슴
하지만 지금 준비하고 갈 학구열은음슴
0
0
황홀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려라~
0
0
무례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