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으로 인해 시험을 못칠수도 있을것 같은데...
글쓴이
- 2012.11.22. 11:25
- 1188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많을까요??
입퇴원확인서 한장만 내면 되려나요..?
경험이 있으시거나 비슷한 사례있으신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공결 인정 받을수 있을지도 걱정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서류 내시면 공결 인정 받으실 수 있을테고 직전 시험의 70%인가 80% 성적 인정 받습니다.
0
0
똑똑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미리 교수님과 상담을 하신다면 그 전 또는 그 후에 시험을 쳐서 인정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학과에서는 교수님께서 보통 이렇게 해주십니다. (다만, 시험내용이 좀 다를 수가 있어서 다른 학생들과는 좀 다른 문제를 풀 수도 있습니다.)
0
0
예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제출하시면 될걸여
0
0
적나라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