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재자 신고
글쓴이
- 2012.11.22. 12:27
- 867
부재자 신고 신청서가 학과 사무실 마다 배지되어있는건가요?
따로 필요한 서류같은건 없고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재자 신고 신청서가 학과 사무실 마다 배지되어있는건가요?
따로 필요한 서류같은건 없고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