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겨도 말럽해도되나요?
글쓴이
- 2012.11.22. 15:54
- 1599
여잔데 제눈이 다른사람이랑 좀 다른거같아서 제가 어떤 위치인지 잘 모르겠는데 스스로 봣을때 맘에 안들기도하고 좀 별론데 ㅋㅋ엄마도 저보고 객관적으로 평균밑이라고하고 친한친구는 이쁜데 이롷게 말해주는데 저도좀 혼란스럽네요 아마 못생긴게맞는고같아요 처음 신청해봣는데...토요일까지 기한이있으니까 취소항까 망설이는중입니다 ㅋㅋ 사진이라도 올리고싶는데 뭐 그건 좀아닌거같고요 ㅋㅋ못생겼는데 민폐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 글쓴이분이 외모 이외의 매력을 어필하실수 있다면 괜찮다고 봅니다. 화이팅
0
0
힘쎈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하세요
0
0
병걸린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진 아닌진 매칭되고 알려줄꺼에요 하세요~
0
0
똑똑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여자는 얼굴이 같이다니기에 부끄럽지만 않으면 애교와 성격으로 카바가능!! 하다거 생각합니다!
0
0
유별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은 친구들끼리 직구를 못날리는듯 남자들이였으면..........
0
0
화려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자의 취향 그리고 타입의 문제랍니다. 도전을 해야 기회도 생기는 법 도전하세요.
0
0
적절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그런 얼굴이란 소리많이 듣지만 그래도 신청합니다 ㅎ
0
0
적절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봐야 알겠는데...
친구들은 그냥 이뻐라고 말해주더라고요...
남자들은 다들 니 얼굴 쉩이다라고 해주든데..
여자들은 다들 너 여기 이뻐~라고 하드라고요.
면상에 대놓고는 막말쩔라면 매우 친한 남자에게 물어봐야함!
아니면 어머니가 젤 정확하다고...
0
0
외로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됬으면
0
0
깔끔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지 매력만 있으면 됨.
0
0
흔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춚음ㅋ
0
0
살벌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뚱뚱해도 마이러버해도 되나요?
0
0
바보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산비장이
안댕
0
0
부지런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신청했다
0
0
침착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