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 조사. 강아지vs고양이
- 2012.11.22. 18:48
- 1037
강아지는 좀 귀엽고 꼬리살랑살랑 주인오면 반겨주고 놀아달라고 떼쓰는 이미지
고양이는 도도시크 오든말든 상관없는데 가끔 툭툭 건드림
만약 선호하는 이성의 성격이나 스타일을 두 동물의 이미지에 빗댄다면 어떤 이미지의 이성이 좋으세요?
본인이 남잔지 여잔지 알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만큼 외로워보인답니다 ㅋㅋ
보호본능을 자극한다능;ㅅ;
하지만 안생기겠지... ㅠ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같은 남자분이시군요.........욕이 아닌데 욕하는 기분이라 마음이 불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은 강아지 타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성의 성격이라면 강아지 스타일이 좋네요
갠적으로 츤데레는 싫어해서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