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고민
- 2012.11.22. 19:25
- 1972
군대도 다녀온 나이인데
아직도 여고생에게만 관심이가여
대학와서 사귄 3명 다 여고생임.
대학생커플 일반적으로 나가는 진도 나갔구요.
근데도 제 취향이 안바뀌네요. 큰일이에요 ㅠㅠ
연예인도 김소현이 제일 좋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0015204_4ffd40a97da89[2].jpg](http://mypnu.net/files/attach/images/7389/346/384/001/6ee72e3c7101e0b948248c0294a6bcd1.jpg)
b0015204_4ffd40a97da89[2].jpg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애들인테 잘해주는 편이였는데
애들의 친구들에게도 잘해주다보니
고백받았아요.
물론 제가 고백한 적도 있구요
솔직히 부산대 다닌다니 관심도 많이 가지더라구요
유리하다는 표현이 적당하겟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고민상담 자주해주는 정도
근데
연애할때마다
처음부터 가르쳐야하니 너무 지치네요.
이제는 성숙한 여성분과 연애를 하고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부러움......
저는 왜 이럴까요?
그 흔한 ㅇㄷ도 잘 안보는 편이라ㅠㅠ
나름 성숙한 이성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았다 요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든지 연락하세요 112!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세상 흉흉한데 그쪽으로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코 부정한 방법으로 만난적은 없어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귀는 중에 자연스럽게
하게됐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딩이 고딩이랑 만날수있는 방법이없지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