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혼밥할데 있나요..??

글쓴이
  • 2012.11.22. 19:43
  • 7117
방학때 두달간 서면에서 학원다니게 될건데
수업시간도 길고 집이랑 멀어서 한끼정도는 혼밥해야할듯합니다
학교야 학식도 있고 엔씨지하에서 먹어도되고 했었는데
서면에는 혼자 밥먹을만한데가 없나요??
롯백지하푸드코트가야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푸짐한 파리지옥 12.11.22. 19:46
무슨 학원인지 잘 모르겠지만... 학원가 근처 식당에 혼자 먹는분들 많아서 아무데서나 드셔도 될 듯 한데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19:49
푸짐한 파리지옥
파고다인데요 주변에 혼밥할만한데가 안보이던데요 ㅠ 죄다 카페아님 술집같은거던데;;
0 0
태연한 금송 12.11.22. 19:49
서면에 혼밥할때널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19:50
태연한 금송
어디요?? 위치를 갈켜주세요ㅠ
0 0
태연한 금송 12.11.22. 19:51
글쓴이

저도 파고다 다닐때 혼밥자주했는데 근처에 맥도날드도 있고 오니기리규동도 있고 김밥천국같은데도 있고 돈까스집도 있고 많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19:53
태연한 금송
서면 넓어서 어디가 어딘지 모르겟던데 ;
밥집이 학원 뒤쪽에 있나요??
0 0
태연한 금송 12.11.22. 19:56
글쓴이
지하철에서 나와서 파고다 가는길에 맥도날드있고 파고다 가기전에 중국집있는데 그쪽골목안으로 들어가면 음식점 많이있어요
0 0
상냥한 개연꽃 12.11.22. 19:55

서면 혼밥 할때는 정말 넘쳐나는거 같은데;;; 2천원짜리 돼지국밥집 아직도 운영할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19:58
상냥한 개연꽃
왜 전 술집 고깃집밖에 안보이죠 ㅠㅠ 어느쪽에 그런 밥집이 모여있나요?? ㅠㅠ
0 0
처절한 명아주 12.11.22. 19:55
현지답사한번하세요 5분도안되서 찾을수잇을겁니다
여기서물어봣자 어디가어딘지도모르고 헷갈림
0 0
안일한 둥굴레 12.11.22. 20:02
엇!!!!저여름방학때파고다다녔었는데 저도 항상 점심 혼밥했어요 학원바로옆 골목에 오니기리와이규동에서요ㅎㅎ저같은분들많아서 전혀 안창피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20:05
안일한 둥굴레
오 그렇군요 그집말고는 괜찮은 식당 뭐있나요?? 밥때문에 괜한 걱정아닌 걱정이 되네요..;;ㅋㅋ
0 0
안일한 둥굴레 12.11.22. 21:42
글쓴이
전 매일 점심사먹는거 돈 은근히많이나가서 오니기리와이규동만갔어요ㅠㅠㅋㅋ세트말고 오니기리주먹밥 하나요! 메뉴도엄청다양해서 날마다다른거먹어요ㅋㅋㅋ주먹밥하나시킨다고 눈치도안주고 짱! 가끔딴거먹고싶을땐 조금더가서 근처 본죽갔어요ㅋㅋㅋ토플이제시작하는단계세요??주변에교환학생준비하는친구가없어서 같이할분있음 좋겠어서요ㅋㅋㅋ전 여름방학때 단기완성반 들었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23:14
안일한 둥굴레
전 이번 겨울방학때 단기완성반 들으려구요! 단기완성반 두 달동안 하셨으면 거의 실전단계까지 하신거 아닌가요??
0 0
불쌍한 상사화 12.11.22. 20:03

토플 공부하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20:05
불쌍한 상사화
넹 님두?
0 0
불쌍한 상사화 12.11.22. 20:29
글쓴이
ㅇㅇ. 님 무슨 반? step 1? 2? 80? 3? 실전? 아참.. 실전은 아직 안열렸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2. 20:54
불쌍한 상사화
아직 안다녀요 ㅋㅋ방학때 다녀욤 단기완성반으로요 !!
0 0
못생긴 비비추 12.11.22. 20:35
파고다쪽에 우정있음
0 0
정중한 산괴불주머니 12.11.22. 20:36
미니몰 왼쪽에 맥도날드 있구요
파리바게뜨에서 좀만 더가면 롯데리아도 있고 뚜레쥬르에서 앞으로 좀만가서 건널목에서 왼쪽으로 가면 오니기리와 이규동있고 김밥천국도 있어요! 전 거기서 많이 먹었어용
0 0
불쌍한 상사화 12.11.22. 20:58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