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절개법말이죠..
- 2012.11.22. 19:48
- 2316
대부분 절개법을 추천하고 부분절개, 또 어떤데는 매몰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절개는 아무래도 티가 많이 나는가요? 너무 진하게말거 자연스럽게 하고싶은데 그럼 걍 매몰이나 부분절개해주는데로 가야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어디서하든 별 차이없다는게 2번 쌍수한 친구의 결론
그리고 괜히 이것저것 듣고 가서 의사가 하자는대로 안하고 자기 고집 피우면 망한다는 소리도 들음...
꽤 이름있는 병원 의사가 이게 잘 어울릴거같다 하면 웬만하면 따르는게 잘 나온답디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하고 나서 3년인가 4년 뒤에 자기 쌍커풀이 맘에 안든다며 앞트임과 쌍수를 새로 했슴니당ㅋㅋㅋㅋ
참고로 걔는 두번다 절개로 했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