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이 많은게 고민 ㅠ
글쓴이
- 2012.11.22. 23:58
- 1501
졸음이 너무 많아요...
공과대학생이라 자는 시간이 좀 적거나 일정하지못하긴한데 (많이자면 폭잠해서 10시간;; 적게자면 2시간 정도)
많이 잔날도 졸음은 항상 찾아오는 것 같네요 ㅠㅠ
어쩔떄는 기면증환자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수업 열심히 듣다가 잠깐 방심하면 졸고있더라구요...
졸음 예방 !! 어떻게 하시는가요 피누분들은!???
껌이 괜찮다고하던데 교수님 수업하시는데 껌 좍좍 씹으면 좀 그렇지않을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수업을 듣습니다
0
0
창백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먹넌출
실현 불가능한 이야기네요....
0
0
점잖은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사간은 좀 심했네요..ㄷㄷ..잠패턴을 바꾸세요..
주중이건주말이건 6~7시간정도로 지키긔..
주중이건주말이건 6~7시간정도로 지키긔..
0
0
육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난 불면증 개쩌는데 ;;; 불면증땜에 수업 못들어가서 F 받을 위기임;
0
0
어리석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좍좍씹지말고 오물오물씹는건 어때요..??!
0
0
코피나는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고 규칙적인 생활을합니다.
0
0
머리나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