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번호를 따여봤다 처음으로

글쓴이
  • 2012.11.23. 00:45
  • 2018

뉴스타트 2012 갔던 사람 있나요?

 

우리 학교에선... 진짜 진짜 엄청 어쩌다 한번 훈남 소리 듣는 그냥 흔남인데

 

뉴스타트 2012 가서 번호를 따여봤다

 

나는 다른 학교 사람한테 먹히는 얼굴인가?

 

우리 학교 여학우분들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하고

 

나는 학교 안에서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데

 

군대 갔다 오니까 지인 만들기도 힘들고

 

그냥 학교 밖으로 나가는게 맞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하지만 기분 좋다 어쨌든 ㅋㅋ

 

그래도 같은 학교 사람 만나고싶다... 학교 안에서 데이트가 부러워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초라한 다래나무 12.11.23. 00:50
힘내라.
0 0
청결한 깨꽃 12.11.23. 00:51
그분을 편입시키는걸로..
0 0
침착한 달뿌리풀 12.11.23. 00:54
그분과 데이트를 On campus하면 되죵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0:58
침착한 달뿌리풀
느낌이 달라요... 그런 데이트는 해봤는데
그냥 수업 시간 중간중간 공강 때에 잠시 볼 수 있고
그런게 부러워서요 ㅋㅋ
0 0
점잖은 관중 12.11.23. 00:57
근데 뉴스타트 2012가 먼지 궁금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00
점잖은 관중
그냥 강연이었어요
신개념 토크쑈라는데 평범한 강연인데 스케일이 크게
사회자 박준형 초대가수 다듀 씨스타
이렇게 좀 규모 크게 하는 정도
0 0
점잖은 관중 12.11.23. 01:06
글쓴이
ㅋㅋ글쿤요 근데 2012년 다 끝나가는뎅..ㅎㅎ
스케일이 그정도로 크면 돈내야하는거였나요?? 무료면 대박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08
점잖은 관중
무료였어요 ^^
현장 입장도 가능했고 인터넷 예약 신청도 가능했고
조그마한 기념품도 주는데 다 무료였어요
보셨으면 좋으셨을텐데 아쉽네요..
0 0
푸짐한 장미 12.11.23. 01:00
맞아요 뉴스타트2012가 뭐죠?
0 0
청결한 깨꽃 12.11.23. 01:03
오늘 거기 갈라고 했었는데!!!!!!!!!!!!!!!!!!!!!!학원 땜에 안갔는데!!!!!!!!!!!!!!!!!!
나도갈껄!!!!!!!!!!!!!!!!!!!!!!!!!!!!!!!!!
GRD ASKY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05
청결한 깨꽃
ㅋㅋㅋㅋㅋ 학교 밖에 여성분들이 적극적이에요 ㅋㅋㅋ
부산대 여성분들은 프라이드가 있는 것 같은 느낌..
0 0
푸짐한 장미 12.11.23. 01:10
글쓴이
에이.. 글쓴이가 먼저 적극적여 보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20
푸짐한 장미
어?! 갑자기 저한테 무언가 깨달음을 주시네요
그러고 보니까 저도 알게 모르게 프라이드가 있었던걸지도 모르겠어요
당장 변하긴 어렵겠지만 적극적인 사람이 되어볼까요? ㅋㅋㅋ
0 0
푸짐한 장미 12.11.23. 01:21
글쓴이
히히 ^^ ㅋㅋㅋㅋ 기분좋네요 누군가한테 깨달음을 줘서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23
푸짐한 장미
저도 뭔가 기분 좋네요 ㅋㅋ 깨달은 것 같아서 ㅋㅋㅋ
심심한 감사의 말씀 전하는 바입니다 ㅋㅋㅋ
0 0
푸짐한 장미 12.11.23. 01:24
글쓴이
ㅋㅋㅋㅋ 화이팅이요~~ 적극적인 분이 되시길!
0 0
야릇한 혹느릅나무 12.11.23. 01:31
ㅋㅋㅋㅋ전 오늘 강제로 번호주고왔어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33
야릇한 혹느릅나무
적극적인 모습 좋네요 ㅋㅋ 여자분이 연락 오시던가요?
0 0
야릇한 혹느릅나무 12.11.23. 01:34
글쓴이
제가 여잔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36
야릇한 혹느릅나무

예상도 못 했네요 죄송해요 ㅠㅠ 용기 대단하십니다
그럼 다시 .. ㅋㅋ 그 남자분한테 연락 받으셨나요?

0 0
야릇한 혹느릅나무 12.11.23. 01:40
글쓴이
아직이요ㅎㅎ잠시 다른데갔다오니 직원이 바꼈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다른분한테 꼭 그분한테 전해주라고 그 가게 영수증 뒷면에 번호적어드림..상큼하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44
야릇한 혹느릅나무
아아 ㅋㅋ 어디 알바생이었나봐요!!
중간 전달자 분이 역할을 잘 하셔야할텐데..
잘 되시길 바랄게요!!
0 0
활달한 섬말나리 12.11.23. 01:31
뉴스타트는 재밌던가여?? 시간이 안나서 못갔는데 아쉽네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33
활달한 섬말나리
네 ㅋㅋ 강연도 재밌었고 공연도 재밌었어요!! 못 오신거 아쉽네요... 오셨음 덤으로 저도 보셨을지도 ㅋㅋ
0 0
운좋은 말똥비름 12.11.23. 01:36
저도 오늘갔어요 정말 유익한 시간이였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37
운좋은 말똥비름
그렇죠? 재밌었어요 ㅋㅋ 이런 행사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0 0
운좋은 말똥비름 12.11.23. 01:38
네 다듀 짱 오늘 땀범벅되서 집에왔네요ㅋ 이쁘신 분들많으셔서 깜짝 놀랬음ㅋㅋ
0 0
운좋은 말똥비름 12.11.23. 01:38
네 다듀 짱 오늘 땀범벅되서 집에왔네요ㅋ 이쁘신 분들많으셔서 깜짝 놀랬음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01:45
운좋은 말똥비름
저도 다듀 덕분에 땀 범벅 됐어요 ㅋㅋ 이쁘신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신기했음 ㅋㅋ
0 0
귀여운 갯완두 12.11.23. 07:57
기분좋다 딱 좋다
0 0
과감한 계뇨 12.11.23. 11:48
어 나도 거기갔었는데 잘생긴사람많더라구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3:56
과감한 계뇨
그죠?ㅋㅋ 신세계였음ㅋㅋ 나는 우물 안 개구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