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번호를 따여봤다 처음으로
- 2012.11.23. 00:45
- 2018
뉴스타트 2012 갔던 사람 있나요?
우리 학교에선... 진짜 진짜 엄청 어쩌다 한번 훈남 소리 듣는 그냥 흔남인데
뉴스타트 2012 가서 번호를 따여봤다
나는 다른 학교 사람한테 먹히는 얼굴인가?
우리 학교 여학우분들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하고
나는 학교 안에서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데
군대 갔다 오니까 지인 만들기도 힘들고
그냥 학교 밖으로 나가는게 맞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하지만 기분 좋다 어쨌든 ㅋㅋ
그래도 같은 학교 사람 만나고싶다... 학교 안에서 데이트가 부러워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수업 시간 중간중간 공강 때에 잠시 볼 수 있고
그런게 부러워서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개념 토크쑈라는데 평범한 강연인데 스케일이 크게
사회자 박준형 초대가수 다듀 씨스타
이렇게 좀 규모 크게 하는 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케일이 그정도로 크면 돈내야하는거였나요?? 무료면 대박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장 입장도 가능했고 인터넷 예약 신청도 가능했고
조그마한 기념품도 주는데 다 무료였어요
보셨으면 좋으셨을텐데 아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갈껄!!!!!!!!!!!!!!!!!!!!!!!!!!!!!!!!!
GRD ASKY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여성분들은 프라이드가 있는 것 같은 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보니까 저도 알게 모르게 프라이드가 있었던걸지도 모르겠어요
당장 변하긴 어렵겠지만 적극적인 사람이 되어볼까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심한 감사의 말씀 전하는 바입니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상도 못 했네요 죄송해요 ㅠㅠ 용기 대단하십니다
그럼 다시 .. ㅋㅋ 그 남자분한테 연락 받으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 전달자 분이 역할을 잘 하셔야할텐데..
잘 되시길 바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