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리관 아침밥
글쓴이
- 2012.11.23. 09:19
- 1423
아 ㅅㅂ 그것도 밥인가요?
결국 그대로 버리고 매점가서 도시락 사먹음......
요즘 진리관 밥도 왜그런가요?
아 진짜 짜증나네
원생회는 도데체 뭐하는 겁니까?
식당모니터링 같은거 안하나요?
아........ㅅㅂ
돈 아깝다......
권한이 없습니다.
원생회 머하는지 알면서~
0
0
살벌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영산홍
머하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엉
0
0
살벌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영산홍
그럼 내 원생회비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당이득으로 반환청구하삼
0
0
살벌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영산홍
오 법대생? 가르쳐주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명태값이 얼마나 비싼데.. 국도 사골우거지국이었고.. 전 맛있게 잘 먹었네요..
0
0
처참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개미취
개인의 취향이 그렇다니 별로 할말이 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에서 밥을 드셔봐야앎..ㅋㅋㅋㅋ 잔업이면 무조건 라면이여
0
0
근육질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쟁이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원생회가 댓글달지는 않겠지?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해봐라
그마저도 맛있을거다
그마저도 맛있을거다
0
0
훈훈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참골무꽃
그것 당신이 돈이 없어서 그런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난원생회는 아닌데 니.미 무슨 원생회가 봉이가 이것들아
아침밥 맛없다고 왜 괜히 원생회한태 지.랄이여 여기다가 이딴글싸지를 용기는있고 진리관 식당 영양사나 아주머니태 항의할 용기는 없나보지?
그리고 원생회가 무슨일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좀 지.랄거리지말고 무슨일하는지부터 알고지.랄거려라 맨날 원생회 어쩌고 하는데 존.나보기싫다
아침밥 맛없다고 왜 괜히 원생회한태 지.랄이여 여기다가 이딴글싸지를 용기는있고 진리관 식당 영양사나 아주머니태 항의할 용기는 없나보지?
그리고 원생회가 무슨일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좀 지.랄거리지말고 무슨일하는지부터 알고지.랄거려라 맨날 원생회 어쩌고 하는데 존.나보기싫다
0
0
가벼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딱총나무
ㅋㅋㅋ 원생회 10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