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팬티 선호도
- 2012.11.23. 11:31
- 2198
전 삼각입다가 최근에 드로즈로 갈아탔는데요. 다른 분들은 뭐 입으시는지 문득 궁금해져서요.
1. 삼각
2. 드로즈
3. 사각
4. 기타?
중 뭐 입으시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각입으면 그.. 그 반경을 다포함하지못하죠
그래서 드로즈입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해 보인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른이 애 팬티 입은느낌? 그리고 트렁크는 넘 아저씨같고 ㅋㅋㅋ 아빠랑 남동생이 트렁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드로즈 이게 엉덩이가 잘 먹나여 맨날 먹어서 불편함 바지가 먹은 기분들어서 어색한데 사이즈가 작은건가....내 엉덩이가 큰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벅지 굵어서 2는 말려 올라오고
1은 운동할 때 입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은듯 안입은듯(가벼움) 땀배출 좋고(시원함) 잘 마르고(털고 잠시놔두면 금방마름-물놀이갈때 와따!)
끼지도 않고(가벼움도 T못지않고..) 잘흐르지않고(좌우 마크완벽) 가릴만큼 가려주고 (중요부위는 면임)
신축성좋고 (돌발상황시 적절한 탄력으로 잡아준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