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팬티 선호도

글쓴이
  • 2012.11.23. 11:31
  • 2198

전 삼각입다가 최근에 드로즈로 갈아탔는데요. 다른 분들은 뭐 입으시는지 문득 궁금해져서요.


1. 삼각

2. 드로즈

3. 사각

4. 기타?


중 뭐 입으시나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해박한 둥근잎꿩의비름 12.11.23. 11:32
드로즈
0 0
못생긴 벌깨덩굴 12.11.23. 11:33
삼각텐트의위엄
0 0
바보 톱풀 12.11.23. 11:34
사각입는데 드로즈로 갈아타고 싶다고 생각만 하는중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1:47
바보 톱풀
사각에서 처음 갈아타시면 갑갑하실수도...
0 0
바보 톱풀 12.11.23. 11:35
근데 누가 4.기타 로 드립 한번 쳐줄것같은데.. 'ㅇ'
0 0
유치한 곤달비 12.11.23. 11:37
사각
0 0
싸늘한 뜰보리수 12.11.23. 11:37
사각입으면 한번씩 삐져나와서...
삼각입으면 그.. 그 반경을 다포함하지못하죠
그래서 드로즈입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1:48
싸늘한 뜰보리수
전 쾌적한 땀흡수를 위해 드로즈를 입어요ㅋㅋㅋ
0 0
치밀한 개여뀌 12.11.23. 11:38
22222
0 0
저렴한 각시붓꽃 12.11.23. 11:39
드로즈
0 0
기발한 참다래 12.11.23. 11:42
제 여친은 감각이 좋데요 ㅋ
섹시해 보인다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1:49
기발한 참다래
저도 여친한테 한 번 물어봐야겠네요ㅎ
0 0
기발한 참다래 12.11.23. 11:54
글쓴이
감각이 아니라 삼각임 ㅋㅋ
0 0
초조한 수송나물 12.11.23. 11:43
똥습남이라 기타입니다
0 0
조용한 골풀 12.11.23. 11:52
삼각이랑 드로즈.
0 0
착잡한 상추 12.11.23. 11:58
드로즈!쫄사각!
0 0
무례한 민백미꽃 12.11.23. 11:59
드로즈가 좋더라구요~ 벗은거 보니까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2:04
무례한 민백미꽃
님은 여자분?
0 0
무례한 민백미꽃 12.11.23. 12:44
무례한 민백미꽃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2:55
무례한 민백미꽃
삼각이 더 섹시하지 않나요?ㅋㅋ
0 0
무례한 민백미꽃 12.11.23. 13:48
무례한 민백미꽃
삼각 진심 하나도 안섹시해요 ㅋㅋㅋㅋ 유치원생같음 ㅋㅋㅋ 심하게 말하면 징그러움
어른이 애 팬티 입은느낌? 그리고 트렁크는 넘 아저씨같고 ㅋㅋㅋ 아빠랑 남동생이 트렁크...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5:46
무례한 민백미꽃
헐 징그럽기까지...
0 0
촉촉한 층꽃나무 12.11.23. 12:23
드로즈
0 0
보통의 주목 12.11.23. 12:25
삼각에서 사각갓다가 이제 드로즈 ㅋㅋ
근데 드로즈 이게 엉덩이가 잘 먹나여 맨날 먹어서 불편함 바지가 먹은 기분들어서 어색한데 사이즈가 작은건가....내 엉덩이가 큰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3. 12:34
보통의 주목
드로즈 특유의 몸에 감기는 느낌?이 어색해서 그럴 수도 있고 아니면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거일수도 있지요..
0 0
황홀한 층꽃나무 12.11.23. 12:27
드로즈
0 0
유별난 남천 12.11.23. 12:29
3
0 0
배고픈 생강나무 12.11.23. 13:06
건강을 생각하면 3이지
허벅지 굵어서 2는 말려 올라오고
1은 운동할 때 입음
0 0
근육질 구상나무 12.11.23. 13:30
여름에만 드로즈...그외 사각...
0 0
서운한 홍가시나무 12.11.23. 13:48
드로즈 - 망사로..
입은듯 안입은듯(가벼움) 땀배출 좋고(시원함) 잘 마르고(털고 잠시놔두면 금방마름-물놀이갈때 와따!)
끼지도 않고(가벼움도 T못지않고..) 잘흐르지않고(좌우 마크완벽) 가릴만큼 가려주고 (중요부위는 면임)
신축성좋고 (돌발상황시 적절한 탄력으로 잡아준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00:17
서운한 홍가시나무
오..망사..시도해봐야겠네요ㅋㅋ
0 0
뛰어난 수국 12.11.23. 15:04
C팬티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