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하는 말 중에 믿을 수 없는 말.
글쓴이
- 2012.11.23. 20:28
- 1603
스트레스 풀러 클럽가.
친구랑만 노는데 그게 왜?
이거 진실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나여잔데 뭐라 해줄말 이없음
0
0
날씬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믿으라고 하는 말이냐 여자들아 ㅡㅡ
0
0
정겨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믿을걸 믿어야지 ㅋㅋㅋㅋ
0
0
난감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믿으면 호갱님
0
0
친숙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무슨 진실ㅋㅋㅋㅋ 그런말 하는 여자는 난 너무 싫음 ㅋㅋ 클럽이 진짜 놀이터처럼 놀기만 해지나 ㅋㅋ
0
0
부지런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은 지뢰밭
0
0
해박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도 그렇지 않나요
나는 음악듣고 춤추러 간다.
솔직히 여자든 남자든 스트레스풀러가는사람도 많은데 말이죠
클럽은 스트레스 풀러갈수도 있음.
근데 나이트를 음악듣고춤추러간다는게 이상한거임.
0
0
보통의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당단풍
죄송해요.ㅋㅋ 저로썬 못 볼 꼴 많이 보고.ㅋㅋ 사진 한번씩 구경하는거 올라오는거보면 가관이라서 못 믿겠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클럽에 사진찍는 포토그래퍼들 보면 보통 자극적인 사진만을 많이 찍지요~~~
뭐 믿건말건 그건 자기마음이겠지만 ~아닌사람도있어요 후후
뭐 믿건말건 그건 자기마음이겠지만 ~아닌사람도있어요 후후
0
0
보통의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이 그냥 춤만 추는 곳 아니에요? 무슨 다른짓을하나요..?;; 춤만 추는 곳이라던데..
0
0
현명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춤추러만 가긴했는데
근데 가는걸 안조아해서
이제는 안가요
근데 가는걸 안조아해서
이제는 안가요
0
0
살벌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은 춤추러 갈지 모르지만..
그곳에 가는 남자들이 가만히 놔둘까요?
그래서 남자들은 여자의 말을 안 믿죠.
그곳에 가는 남자들이 가만히 놔둘까요?
그래서 남자들은 여자의 말을 안 믿죠.
0
0
유치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가는뎅 대쉬들어오면 거절해여 진짜 가고싶어서 갈때도 있고 그런거져 뭐 이리 피곤하게 그르시나 이쁘게 꾸미고 노래 듣고 춤추고 막 놀고싶을때 잇는거졍 ..
0
0
어리석은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말이 되나 진짜 ㅋㅋㅋ 난 스트레스 풀러 나이트 간다고 하면 여친이 잘도 보내주겠따 ㅋㅋㅋㅋㅋ
0
0
부지런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