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에게 모자를 벗어보라는 건 여자분들에게 쌩얼을 요구하는 것과 같나요?
- 2012.11.23. 21:29
- 2184
몇 개월을 봐온 남자사람 분(?)이 있는데 ..
단 한 번도 모자를 벗은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모자를 즐겨쓰나보다 했는데
문득 모자 벗은 모습이 궁금해졌어요..
그냥 단순히 즐겨 쓰는 걸까요?
모자 즐겨쓰시는 남자분들에게 모자 벗은 모습을 요구하는 건
여자분들에게 화장 안한 쌩얼을 요구하는 것과ㅏ 같은건가요?..흠
근데 모자 쓰고 다니면 불편하지 않나요? 저는 시야가 완전히 확보 안 되는 느낌이라 불편하던데
아무튼 갑자기 궁금해져서 글써봅니당..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발~ 모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 있는 제 친구는 모자 자주 쓰긴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같은거 전혀 없습니다. 다만 바람불거나 하면 머리 다시 정리하는게 귀찮아서
모자쓰고 다녀요. 머리 숱 완전 많은데.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에 있어선 쌩얼을 보여주는거라기보단
하이힐에서 내려오는게 더 적절한거같네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