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섹 ㅅ의 삽ㅇ 보다는...

글쓴이
  • 2012.11.24. 14:50
  • 5623

발시렵제.jpg

업무시간인데 할게 없어서 씀.


솔직히 난 남녀의 단일화보다는...


그 전까지의과정,


키스를 하고 서로 살결이 부딪히면서 그 부드러움... 그 부드러움이 최곤데...


키스도 정열적으로 빡세게 하고 ㅋㅋ 


서로 ㅇㅁ 해주고,,,


다 벗은것보단 밑에 하나 정돈 걸치는게 더 섹시하지않나요?


그리고 서로의 숨결... 신음ㅅㄹ가 너무 자극시키는거 같음...



내만그런가 ㅋㅋ 


여기 글 올리는건 여자들 생각이 궁금해서임


실제론 물어볼순없으니 ㅋㅋ 


불건전하다고 생각하지맙시다.


성인인데, ^^;; 빠잉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2
절묘한 사철나무 12.11.24. 14:51
나돜ㅋㅋㅋㅋㅋ
0 0
치밀한 익모초 12.11.24. 14:51
다좋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4:54
치밀한 익모초
구체적으로알려주삼 ㅋㅋㅋㅋ

일부러 익게쓴거니까 ㅋㅋㅋ

부끄러워하지말긔
0 0
정겨운 깽깽이풀 12.11.24. 14:51
대낮에 이러한.... ㅋㅋㅋㅋ
0 0
푸짐한 왕버들 12.11.24. 14:52
그래 이런 희희덕 거림이 재미나지
춫현 받으시오
0 0
똑똑한 지리오리방풀 12.11.24. 14:54
ㅇㄷ 보는게 더 좋음
0 0
활달한 돈나무 12.11.24. 14:56
그건 그냥 님 취향 아님? 누군 스타킹 좋아하고 누군 스타킹 시러하듯이....
0 0
재미있는 매화말발도리 12.11.24. 15:01
저는 여고생이랑 주로 연애해서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 함.
너무 힘듦 ㅠㅠ
항상 겁먹은 표정이라서
얼르고 달래야 함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02
재미있는 매화말발도리
ㅋㅋ 왜 고등학생을사귐?

대학오기전부터요?
0 0
재미있는 매화말발도리 12.11.24. 17:42
글쓴이
대학와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취향임.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23
재미있는 매화말발도리
잡았다 요놈
0 0
신선한 섬말나리 12.11.24. 19:56
재미있는 매화말발도리
부럽다
0 0
질긴 미국미역취 12.11.24. 15:02
만족을 못시켜주시나봐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03
질긴 미국미역취
사ㅈ 지연 어떻게 시켜요? 저 귀ㄷ가너무 예민한편이라...

한 10분...
0 0
질긴 미국미역취 12.11.24. 15:05
글쓴이
많이 하면 늘어요 ㅋㅋ 하체운동도 좀하시고
상대는 좋아하나 님은 쉬어가는 체위 하나 만들고
그럼 장땡임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07
질긴 미국미역취
여성상위가 그렇긴하지만...

하체운동?

스쿼트하고 자전거 범어서 매주 한번은 찍는데... 안쉬고...

하체운동이랑 별개인듯...ㅠ.ㅠ

괄약근힘주는게 그렇게 큰가요?
0 0
일등 게발선인장 12.11.24. 15:04
합체도 좋지만 같이 살 맞대고 누워있는게 제일 좋지.
1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04
일등 게발선인장
내말이 그말 ㅋㅋ
0 0
일등 게발선인장 12.11.24. 16:46
글쓴이
아 하고 싶다.
0 0
고고한 서양민들레 12.11.24. 15:05
결국 이딴걸로 도배되는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07
고고한 서양민들레
여자들도 댓글좀 달아야 하는데...ㅠ.ㅠ
0 0
어리석은 호두나무 12.11.24. 15:09
해본경험이라곤 오른손이 다인 나에게 너무 미운 글이다 ㅠㅠ
0 0
섹시한 수세미오이 12.11.24. 15:09
팔뚝만한게 신기하데요
0 0
활달한 산딸나무 12.11.24. 15:11
안해봐서 모름
0 0
찌질한 네펜데스 12.11.24. 15:17
창밖이 너무 밝아요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22
여친은 내가 처음인데 처음엔 애무받는걸 더 좋아했는데 이제는 빨리 넣어달라함 단일화가 제일 좋다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28
세련된 풍선덩굴
ㅋㅋㅋㅋ 고생좀하시겠네잉 ㅋㅋㅋㅋㅋ

이제 당신의근손실로 이어져갑니다..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50
글쓴이
난 더 하고싶은데 여친 체력이 딸려서 난 늘 욕구가 쌓임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29
세련된 풍선덩굴
단일화좋긴한데..

여자와 남자 속궁합이 좀 맞아야

리듬도타고 좋은데...

어떠심??

귀ㄷ에 굳은살좀 박히게 할수없으려나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48
글쓴이
쿵덕쿵 얼쑤
0 0
교활한 풀협죽도 12.11.24. 15:30
안해봐서 모름ㅠ 남자가 없어 남자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31
교활한 풀협죽도
요시! 잡았다 ㅋㅋ 여자임?ㅋㅋ

궁금한거있어요?
0 0
교활한 풀협죽도 12.11.24. 15:32
글쓴이
경험적으로 아는 게 있어야 궁금한 거라도 있지 엉엉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36
교활한 풀협죽도
ㅋㅋㅋㅋㅋ 쪽지 주삼 ㅋㅋ 자게에 착찹한 님 부를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풀협죽도 12.11.24. 15:32
글쓴이
와 심지어 닉ㅋㅋㅋㅋ 착찹하뎈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풀협죽도 12.11.24. 15:34
글쓴이
궁금한 거... 음... ㅅㅅ하고 나면 서로 지치고 땀나고 머리 떡지고 얼굴에 기름돌고 그럴텐데 추해보이지 않나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37
교활한 풀협죽도
ㅋㅋ 땀? ㅋㅋㅋ 뭐 에어컨 틀면되고 ㅋㅋㅋ 머리 떡? ㅋㅋ 그건 남자가 좀 그렇지 ㅋㅋ 여자는 그렇게 떡지고 기름기 돌고 없던데?? ㅋㅋㅋ 뭐가 추해요 ㅋㅋ 볼거 다 본사이인데 ㅋㅋ

하고나서 서로 안아주면서 얘기하는게 더 좋아요 ㅋㅋ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53
글쓴이
오래 만나다보니 하고나서 같이 씻으면서 얘기하는데ㅋㅋㅋ
0 0
잉여 조 12.11.24. 15:38
단일화가 제일이죠.. 하면할수록..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39
잉여 조
여자들 오래 하는거 안좋아하지 않나요 ?? 제생각엔 애무를 공들여서 달아오르게 한다음

단일화는 한 10~15이 적당하지 않나요 ??
0 0
잉여 조 12.11.24. 15:40
글쓴이
맞아요.. 오래하고 단일화를 해야지 아니면 별로임.. 적절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41
잉여 조
ㅇㅁ 어떻게해야함??ㅠ.ㅠ 침이 모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잉여 조 12.11.24. 15:43
글쓴이
손으로만 하세요.. 밑으로는 입가져가지마세요.. 더럽기도하고 신경쓰이니까.. 상체까지만 입으로.. 그뒤는 여친이랑 상의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44
잉여 조
남자가 더러운건가? 여자가 찝찝한건가... 손이 더 더럽지않나요?
0 0
잉여 조 12.11.24. 15:45
글쓴이
손은 씻고하면 깨끗하죠.. 오히려.. 입은.. 양치해도 찝찝함.. 그리고 밑에 냄새날거같꼬..
0 0
머리좋은 원추리 12.11.24. 15:45
안해본지가 언제지.. 몸이 굳겠다 굳겠어 ㅜ
0 0
신선한 섬말나리 12.11.24. 19:56
머리좋은 원추리
힘내라
0 0
도도한 풀솜대 12.11.24. 15:46
내남자친구도 이랫으면ㅋㅋㅋㅋㅋㅋ 한번씩 넘 조급 ㅠㅠ.싫은건아니지맘.물론 어쩔땐딱 저까지만하고 싶을때도 있음ㅋㅋㅋ
0 0
다부진 애기참반디 12.11.24. 15:46
ㅋㅋㅋ단일화 ㅋㅋ적절한 어휘네요 저는 문제가 단일화했는데 제가 못버티고 사퇴를 해버려서...ㅜㅜ남자로서 수치입니다.. ㅈㄹ수술이라도 받아야하나요..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51
다부진 애기참반디
조루는 멘탈문제임
0 0
유별난 숙은노루오줌 12.11.24. 16:26
세련된 풍선덩굴
멘탈문제도 있겠지만, 단순히 그게 다일것 같지는 않네요.
전문가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ㅋㅋㅋ
0 0
나쁜 괭이밥 12.11.24. 15:48
궁금해이런글보면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56
나쁜 괭이밥
여자임?ㅋㅋㅋ 요시! 잡았다
0 0
다부진 애기참반디 12.11.24. 15:50
아 그리고 여친이 ㅇㄹ해주려는데 제가 그거만큼은 니한테 미안해서 안되겠다고 거절했는데 잘한건지.. 갠적으로 먼가 정신적 사랑이라기보다 육체적 성욕같은 느낌이들어서 거절했는데 여성분들 거절당하면 기분 안좋나요?
0 0
세련된 풍선덩굴 12.11.24. 15:52
다부진 애기참반디
뭐가 미안한지ㅋㅋ 서로 애무 주고받고 좋은거지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5:55
다부진 애기참반디
ㅋㅋ 헐,,,

서로 더 느낄려고하는건데
뭘 미아네...
0 0
똑똑한 지리오리방풀 12.11.24. 16:33
아래 입으로하면 대체로 싫어하나요??
0 0
촉박한 석류나무 12.11.24. 17:11
똑똑한 지리오리방풀
여자사람등장.
난 받는거 보단 해주는게 더 흥분됨.
남자가 내꺼 할때는 왠만큼 잘하는 사람아니면 잘 모르겠음.
잘 못하는 초짜가 할때는 신음소리 내긴내는데
속으로는 '요놈이 밑에서 지금 뭐하고 있나..' 이런생각뿐..;;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17:18
촉박한 석류나무
여자가 해줘봤자~ 남자 ㅇㄹ 아님??

그럼 남자가 자기꺼 잘한다고 생각하는건

어느정도 수준이지?? 밑에...ㅋㅋㅋ 동영상보고 배울수도 없고

여자 누워있으면 밑에 하기 너무 불편함 ㅠ.ㅠ.

육 ㄱ가 편한데

여자가 잘안할려고해서 부끄러워함 ㅋㅋㅋ
0 0
촉박한 석류나무 12.11.24. 17:42
글쓴이
님말이해못함 ㅠㅠ
위에 세번째줄까지 무슨얘긴지 몰게떠용
0 0
고고한 구상나무 12.11.24. 18:30
촉박한 석류나무
미.친.년 똥싸고있네 그래 너님걸레인증
0 0
화난 인삼 12.11.24. 17: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일화
0 0
무심한 부용 12.11.24. 17:32
단일화협상 10분 단일화 10분 만에 끝내는 나는 ㅋㅋㅋ
0 0
바쁜 뜰보리수 12.11.24. 18:02
ㅋㅋ솔직히 이런 글 이런데서 쓰는 사람
없어보이고 찌질해보임 ㅋㅋㅋㅋ
오죽하면 이런데 쓸까 ㅋㅋㅋㅋ
불쌍하네요 글쓴이
0 0
신선한 섬말나리 12.11.24. 19:57
바쁜 뜰보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21:03
바쁜 뜰보리수
왔다 뭐가 찌질하냐

고민상담으로 적은거아닌데

뭐 누가 여친 팬티만졌다고 지짜길래 대놓고 썼다

넌뭐야
0 0
고고한 구상나무 12.11.24. 18:29
에라이 강아지세퀴야 이런글좀쓰지마라 나이도 쳐먹을만큼 쳐먹은 세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4. 21:06
고고한 구상나무
이게 뭐 니는 황제라도되나보네
0 0
겸손한 파인애플민트 12.11.24. 19:16
이딴거 왜 쓰냐...진짜 캐한심하다
0 0
참혹한 큰개불알풀 12.11.24. 19:26
성은 건전한 것이고, 개방적으로 바껴야 할것이지만, 글쓴이 성은 불건전하다.
0 0
멍청한 섬초롱꽃 12.11.24. 19:52
와 대부분 되게 개방적이네요 .. 사고방식이..ㅋ
0 0
신선한 섬말나리 12.11.24. 19:56
쩌네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