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사회생활에 지장있나요?
- 2012.11.24. 21:55
- 2086
클럽한번도 안가봤구요
감주도 한번도 안가봤구요
사실 술마시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과모임도 안갑니다
동기들이랑 후배들이랑 친하니까 아싸라고 하긴 뭐한데 함께 술자리는 잘 안가져요
너무 답답한가요?
사회생활하면 직장동료들과 함께 술집에 간다던지
음악 시끄럽게 틀어놓는 장소에 간다던지 하는일이
있는것을 티비에서 종종 보았습니다 ㅎㅎ..
그저 티비에서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어느정도
즐기는 방법을 배워봐야할까요? 술자리가 왜이렇게 불편할까요 저는 ㅠㅠ..
사실 여기다가 여중 여고에 과도 여자비율이 거의 90퍼인과에 와서
남성분들과 편히 이야기하는법을 잘 모릅니다
직장생활 할 때 동료 직원분들께 너무 딱딱하게 굴것같아서 겁도 납니다 ㅠㅠ
머리에 남자나 여자나 똑같다 하고 세뇌시키고 싶으나
잘 안됩니다 무섭습니다 ㅠㅠ..........
이래가지고 나중에 사회생활 어떻게 할까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는건 어느정도해야하지 않을까요?
그냥 할줄만 아는정도로..
너무하는건 더않좋을거같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보고 내 자신을 의심하긴 처음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럽은 안 가보거나, 안 가는 사람 많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지 남자인거만 다를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술자리를 대놓고 피한다거나 하기 보다는, 참석은 하되 능력 이상으로 억지로 마신다거나 하지만 않으시면 되는 것 같아요. 못하면 못한다고 솔직히 말해두시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고요. 그냥 님이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시면 되는 것 같습니다.
첫 직장에서의 분위기가 님과 맞아준다면 금상첨화일텐데요. 다른 것보다도 용기를 가지세요. 행운을 빕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