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심리일까요
글쓴이
- 2012.11.24. 22:43
- 1077
옆에옆에 자리가 있는데도
바로 옆에 앉는 이유는 뭘까요?
피치 못할 사정인가ㅠ
아님 걍 생각 없이 그러는건가ㅠ
고딩 때 짝지 짝사랑해서 그런가
여자가 바로 옆에 앉으면 설래고 신경쓰이는데
한학기 내내 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신경쓰이네요
바로 옆에 앉는 이유는 뭘까요?
피치 못할 사정인가ㅠ
아님 걍 생각 없이 그러는건가ㅠ
고딩 때 짝지 짝사랑해서 그런가
여자가 바로 옆에 앉으면 설래고 신경쓰이는데
한학기 내내 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신경쓰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 이유 없슴..
0
0
유치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그런경우 있음, 이상하게 내 옆에 한학기 내내 꼭 붙어 앉은 여자 있었는데
그냥 그 자리가 잘 보였나봄
그냥 그 자리가 잘 보였나봄
0
0
거대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아무이유없음ㅋㅋㅋㅋ 나도 예전에 그래서 나중에 친해져서 물어봤더니 그 자리가 명당이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포근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쿤여 가시나가 괜히 신경쓰이구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0
0
아픈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레이신겁니다
0
0
난쟁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없는데, 좀 짜증나긴하더라. 자리도 많은데 왜 내 옆에 오는지...
0
0
병걸린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감있으면 옆자리는 못앉고 잘보이는 대각선 뒤 자리를 앉게되던데 몰래보려고ㅋㅋㅋㅋㅋ
0
0
아픈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