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에서 공부하려면 수학 기초능력이 중요할까요..
글쓴이
- 2012.11.25. 14:06
- 1479
수학에 하도 자신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준비하고 있긴 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은 기본
0
0
푸짐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다니는데 수능때 수학성적이 제일 낮았었어요. 1학년 기초과목에서 수학, 물리관련과목 성적이 ㅠㅠ.. 열심히 준비하셔야될듯하네요
0
0
늠름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은 기본
0
0
청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서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ㅎ
0
0
활동적인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업공 계잘로 선형대수학 신청했는데
재수강 아니라 첨듣는거
빡쎌까여?
재수강 아니라 첨듣는거
빡쎌까여?
0
0
보통의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업공수학못해도되요~~~ 대신 통계는잘해야되요~~~
0
0
태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적같은건 공학미적1이랑 공학미분방정식 할정도만 하면되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