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친목 왜 자제하라는거에요?ㅋㅋ
글쓴이
- 2012.11.25. 15:26
- 1414
자게 친목 왜 자제하라는거에요?ㅋㅋ
나 진짜 궁금해서 묻는거 ㅋㅋ
뭐 엄마니 뭐니 그냥 좀 웃기긴했지만 저는 그냥 신경안썻는데
자제하라는 글이 좀 많이 올라왔나봐요?
죄송하단 글까지 올라오니 좀 그런데?..ㅋ
암튼
질문의 요지는 어쩌다 이렇게 된거??
나 진짜 궁금해서 묻는거 ㅋㅋ
뭐 엄마니 뭐니 그냥 좀 웃기긴했지만 저는 그냥 신경안썻는데
자제하라는 글이 좀 많이 올라왔나봐요?
죄송하단 글까지 올라오니 좀 그런데?..ㅋ
암튼
질문의 요지는 어쩌다 이렇게 된거??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세련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새콩
헐ㅋㅋㅋㅋ그정도였구나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새콩
웰컴 투 자게 월드
0
0
다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로 오십쇼
0
0
돈많은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자게에서 사람 배척같은거 안하는데
댓글 잘달아주면 댓글로 다시 댓글달고 눈에 익으면 인사하고 그러다보면 친해지고
안부 묻고 그러는거죠 뭐
댓글 잘달아주면 댓글로 다시 댓글달고 눈에 익으면 인사하고 그러다보면 친해지고
안부 묻고 그러는거죠 뭐
1
0
다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뮤니티가 소수에 의해서 운영되게 되니까요
1
0
뚱뚱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사람을 배척하고 그런거는 아니지만 소수가 친목질을 하게 되면
신규유저가 진입을 못 함
신규유저가 진입을 못 함
1
0
화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형성된 그룹에 진입하기 힘들어서겠죠.
0
0
살벌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진입잘했어요ㅋ
0
0
생생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는 사람끼리만 놀고있자나요... 난 기가 차서 아예 자게도 안들어감 ㅋㅋ
1
0
큰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마 아기 이거보고 와...... 가관이네 했음
친절하고 배척하는거 없는건 알겠는데
보기 쫌 그래요 운영진같음ㅋㅋㅋ
친절하고 배척하는거 없는건 알겠는데
보기 쫌 그래요 운영진같음ㅋㅋㅋ
1
0
깜찍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뜬금없이 아기가 되어버렸는데...
흡수력 하나는 쩌는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