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글보면 속사정, 힘드신 분 많은거같네요
글쓴이
- 2012.11.25. 23:33
- 1234
제가 가지고 있는 고민은
진짜 비교하기엔 부끄러울정도로
열심히 생활하고 꿋꿋하게 지내시는 분들
많으신거같네요...
저는 제가 평범한줄 알았는데 아닌거같습니다.
같은 학교를 다니는 주변 학우분들 중에 열심히 사는 분들 많으신거 보고
놀라고 갑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과 반성도 하고,
무엇보다도 학우분들 힘내세요!!!!!!!!!
남은 과제 잘하시고 기말 대박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느린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꽃치자
고민하며 사는 당신의 모습.우리의모습이 훗날의 거름이 되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ㅠ
0
0
느린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씁쓸한 웃음이라도 웃으면서 20대를 추억할 날이 오겠죠..? 이 젊음이 자꾸 지나가는것 같아서 아쉬워지는 요즘입니다.. 삶이라는게 원래 힘든거라는거 안고 가야할것 같아요... 흐앗^^!
0
0
멍청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병솔나무
젊음이 자꾸 지나간다는 말에 공감이요 ... 아직은 여기에 머물고싶어요 ㅠㅜ 벌써 한해가 끝이라는.생각에 가슴이 왠지모르게 아려오네요 ...감성터질까봐 이쯤에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멘탈이 강해야 합니다!!
멘탈이 강해야 합니다!!
0
0
피로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돌양지꽃
멘탈강화 !! ^^ 굿밤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0
0
적나라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냅시다
0
0
깔끔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해진 답이 없고, 사회가 원하는데로 끌려가자니 내키지 않고....
그렇다고 성공이 보장되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고민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