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글쓴이
- 2012.11.26. 02:36
- 1827
어렸을땐 이게 고민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았고
너 진짜 날씬하다~하면 오히려 기분이 좋았었어요
근데 나이를 먹어갈수록 마르기만한 제 몸매가
진짜 매력없어보이고 싫어지더라고요ㅜㅜ
해골처럼 비쩍마른정도는 아니고
다리는 군살은 없는 정도, 볼살도 약간 있는데
상체(아 눈물) 특히 팔이 여위었다ㅋㅋㅋ고해야되나
여름에 반팔입으면 진짜 사람이 없어보여욬ㅋㅋㅠㅠ
165/50이하???유별나게 마른 몸매도 아닌데
명절마다 친척어른들이 니 살이 더빠진것같노~하면
아니에요 살쪘어요~하지만 속으론 스트레스ㅡㅜ
식사량이 적은것도 아니고,
보통사람보다 많이 먹어요 북문 밥집가면 항상 1.5~2공기씩 먹는것같고
술이랑 육류 매니아...가리는 음식도 없어요
먹는걸 낙으로 여기는 사람이라 여기저기 맛집도 꿰뚫고있고
그냥 만들어 먹더라도 대충해먹는편도 아니고요
체질이라서 부럽다는 얘기도 듣지만
전 건강한 몸매를 갖고싶어요
아니 먹는만큼이라도 좀 쪗으면 좋겠어요
여름에 민소매 입으면 한번씩 만져봐요...
너 진짜 날씬하다~하면 오히려 기분이 좋았었어요
근데 나이를 먹어갈수록 마르기만한 제 몸매가
진짜 매력없어보이고 싫어지더라고요ㅜㅜ
해골처럼 비쩍마른정도는 아니고
다리는 군살은 없는 정도, 볼살도 약간 있는데
상체(아 눈물) 특히 팔이 여위었다ㅋㅋㅋ고해야되나
여름에 반팔입으면 진짜 사람이 없어보여욬ㅋㅋㅠㅠ
165/50이하???유별나게 마른 몸매도 아닌데
명절마다 친척어른들이 니 살이 더빠진것같노~하면
아니에요 살쪘어요~하지만 속으론 스트레스ㅡㅜ
식사량이 적은것도 아니고,
보통사람보다 많이 먹어요 북문 밥집가면 항상 1.5~2공기씩 먹는것같고
술이랑 육류 매니아...가리는 음식도 없어요
먹는걸 낙으로 여기는 사람이라 여기저기 맛집도 꿰뚫고있고
그냥 만들어 먹더라도 대충해먹는편도 아니고요
체질이라서 부럽다는 얘기도 듣지만
전 건강한 몸매를 갖고싶어요
아니 먹는만큼이라도 좀 쪗으면 좋겠어요
여름에 민소매 입으면 한번씩 만져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분이세요 남자분이세요? 여자분이라면 그걸 컴플렉스라 생각하지 않고 장점이라 생각하시면 될것같고.. 남자분이시면 좀 고민될것 같네요
0
0
조용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느티나무
여잔데 장점같지가 않아요...본문에 안썼는데 체중 스트레스때매 의식적으로 항상 많이 먹으려 드는 습관때매 고생중이기도 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고 간식 안먹고 식사 규칙적으로 하면 됩니다. 원래 몸 만드는건 가장 기초만 잘 지키면되요. 그게 힘들어서 그렇지
0
0
활동적인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 힘내세여
0
0
초라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질이랑 기초대사량이높으면 그렇다능 전 남자지만 잘안쪄서 약 3시간마다 고구마먹는다능ㅋ 운동도하고ㅋ
0
0
늠름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운동하면 살이찔까요ㅜㅜㅜㅜ무슨운동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많이 먹기만 해서는 살이 안찝니다.
운동을 병행하셔야 먹은 음식이 몸으로 흡수가 됩니다.
걷는 운동도 좋기는 하지만, 님 체질이라면 좀 다이나믹하게 움직이고 땀도 흘리고 근육통도 생기는 운동을 꽤 오래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헬스가 제일 돈도 싸게 들고 만만합니다. 아니면 요가, 필라테스 이런건 어떠신지요
운동을 병행하셔야 먹은 음식이 몸으로 흡수가 됩니다.
걷는 운동도 좋기는 하지만, 님 체질이라면 좀 다이나믹하게 움직이고 땀도 흘리고 근육통도 생기는 운동을 꽤 오래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헬스가 제일 돈도 싸게 들고 만만합니다. 아니면 요가, 필라테스 이런건 어떠신지요
0
0
미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단하게 조깅 후 적당한 근육운동을 하세요! 그리고 더더더 많이 드셔야합니다. 많이 먹고 안움직이는데 살이 안찌시면 답이 없어요 더 많이 먹고 운동을 하는 수밖에..
전 남자이고 말라서 살이 안찌길레 근육으로 체중을 늘립니다.
정 급하시면 보충제를 추천합니다.
전 하루에 한삽 반 우유500미리 그리고 삼시세끼 +야식으로 체중이 늘어나는군요.
전 남자이고 말라서 살이 안찌길레 근육으로 체중을 늘립니다.
정 급하시면 보충제를 추천합니다.
전 하루에 한삽 반 우유500미리 그리고 삼시세끼 +야식으로 체중이 늘어나는군요.
0
0
세련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채, 과일, 육류, 생선, 유제품 등 골고루드시고
규칙적인 식사하시고 일정범위내 적절한
운동량만 하루하루 유지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시간이 지나 소화능력이나 유전자특성차이가
일반인의 특성과 큰 차이가 없어질땐
급격히 체내총지방량이 늘어날수도 있으니까요!
먹는 양이 총대사량의 필요량보다 많으면
살찌는게 일반적이니까 주변 신경쓰지마시고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만 생각하세요~
그럼 문제없을거예요~!!^^
규칙적인 식사하시고 일정범위내 적절한
운동량만 하루하루 유지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시간이 지나 소화능력이나 유전자특성차이가
일반인의 특성과 큰 차이가 없어질땐
급격히 체내총지방량이 늘어날수도 있으니까요!
먹는 양이 총대사량의 필요량보다 많으면
살찌는게 일반적이니까 주변 신경쓰지마시고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만 생각하세요~
그럼 문제없을거예요~!!^^
0
0
난폭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술 고기 좋아하는데 같이해요ㅋㅋ 헤헤^^
0
0
나약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