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글쓴이
- 2012.11.26. 17:41
- 1430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좋아요
0
0
착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대팻집나무
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음
0
0
억울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요
0
0
적나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나도풍란
일단 돈으로 먼저말하자면
현재 초봉 5000이고
과장의 기본급이 전체기업에서 2위였던거같구요
(그러니까 임금 인상률도 높다는말이죠)
현재 초봉 5000이고
과장의 기본급이 전체기업에서 2위였던거같구요
(그러니까 임금 인상률도 높다는말이죠)
0
0
적나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나도풍란
유치원~대학생 자녀 등록금 전액지원
임직원 및 가족의 입원치료 또는 수술시 의료비 지원
정기건강검진실시, 건강증진센터운영
내집마련자금 7000만원 융자가능(금리는 모르겠네요)
전세지원금 3천
사원아파트 2400세대
기숙사 2500호실(헬스장 세탁실 매점 pc룸 등 포함)
(가고싶으면 대부분 들어갈수있는정도로 넉넉한거라고 하더군요)
사내 부속의원 물리치료 보건관리 체력츠정 심리상담 헭스장 목욕탕 세탁소 운영
저축성, 보장성 보험들을 회사에서 부담
개인연금 일정부분을 회사에서 부담(국민연금인지 사기업연금인지 모르겠네요)
경조사 발생시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주말셔틀버스 운행
임직원 및 가족의 입원치료 또는 수술시 의료비 지원
정기건강검진실시, 건강증진센터운영
내집마련자금 7000만원 융자가능(금리는 모르겠네요)
전세지원금 3천
사원아파트 2400세대
기숙사 2500호실(헬스장 세탁실 매점 pc룸 등 포함)
(가고싶으면 대부분 들어갈수있는정도로 넉넉한거라고 하더군요)
사내 부속의원 물리치료 보건관리 체력츠정 심리상담 헭스장 목욕탕 세탁소 운영
저축성, 보장성 보험들을 회사에서 부담
개인연금 일정부분을 회사에서 부담(국민연금인지 사기업연금인지 모르겠네요)
경조사 발생시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주말셔틀버스 운행
0
0
적나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나도풍란
사원 뽑는거는 보니까
두산이랑 비슷한삘이나요
학점 안보고
학과가 달라도 지원가능하다던지 이런것들이요
두산이랑 비슷한삘이나요
학점 안보고
학과가 달라도 지원가능하다던지 이런것들이요
0
0
적나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나도풍란
두산 좋은데 비전 업는듯
0
0
냉정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산에서 조선과 30여명 데려감 ㅎ
0
0
때리고싶은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꽃창포
두산말고 대우에서 특채로 37명 뽑혀감
0
0
참혹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등나무
우와 진짠가여?
부럽..
부럽..
0
0
적나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등나무
아 실수 대우 ㅇㅇ
0
0
때리고싶은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음ㅋㅋ
0
0
유능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서마다 다름.. 현직자 중 너무 괴로워 하는듯, 선배를 잘못 만났다구함...
0
0
처절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대기업 갈려고하는게 아님. 돈도 돈이지만 복리후생까지 고려하면 엄청나죠
0
0
착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