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 2012.11.26. 18:39
- 1558
몇년전부터 숭숭숭 없어보이네요 ㅠㅠㅠ
할아버지가 대머리셨구 아버지는 머리숱이 적습니다
분명 유전적인거라 어떻게 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늦추고 싶습니다 ㅠㅠㅠㅠ
학교앞에 피부과 아무곳이나 가면 처방전 내려주나요??
참고로 저는 남자사람입니다 ㅠㅠ
관리받고 계시는분 없나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아지는 느낌은 안들어서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전 머리 지성 이었는데 머리가 너무 많이 빠지길래 원래 쓰던 샴푸를 봤더니 건성용인거에요 ㄷㄷㄷ
그래서 지성용썼더니 머리 다 자라고 탈모 방지 샴푸 썼더니 숯이 너무 많아짐 ㅡㅡ;;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약이네요 샴푸가 ㅠㅠㅠ
탈모방지가 효과가 적다고하던데 님은 아니엿군요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머리가 지성인걸 20대 꺾여서야 알았고 탈모방지 샴푸까지 하니 뭐 한달 안자르면 머리가 덮수부룩하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빠지면 두발전문 피부과로 가셔야할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전형 탈모'에는...
결국 유전형 탈모는
프로페시아 + 미녹시딜 + 모발이식 + (가발)뿐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프로페시아랑 모발이식뿐이에요
무조건 머리숱 빠진다, 빠질것 같다 그러면 프로페시아 드세요
숱 줄어든 이후에 프로페시아 드시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저도 아버지 탈모고 머리 숱 자체가 적어서
친한 친구한테 니가 뭔 탈모냐 라고 괜한 걱정한다고 핀잔듣는데
프로페시아 먹고 있습니다. 그거 드세요
다 사라지고 후회하기전에
그냥 이약먹고 결혼 전까지만 버텨다오 하고 신경 안쓰는게 최고인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도 그약들 들어봣습니다 아무 피부과가면 프로페시어 처방해주나요?? 학교앞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싼 카피약 처방해달라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방법이 없는게 아닌가 싶어요..
잘 아시겠지만, 예를 들자면 로벤, 지단, 루니가 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나도 문제야 ㅋㅋ
방법 1. 심는다 (돈 좀 많이 들어)
2. 가발 (종류 많고 요샌 업체도 많아)
3. 그냥 자신감 갖고 산다. (이런 형들 보이는데, 멘탈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 연예인도 좀 있는걸로 아는데)
난 소심해서 2번으로 갔어, 근데 말야 내 주위에 친구도 하나 했거든
근데 자신감이 상당히 상승해 ㅋㅋ
형 상태는 잘모르겠지만 여튼 같은 고민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길바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촌형이 약쓰는데 별로야.. 계속 약에 의지해야되
돈많으면 진짜.... 심는게 답이야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가세요.
의사샘이 샴푸는 아무리 좋은거 써도 소용 없데요
병원에서 주는 약드세요. 저도 좀 지연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다. 담배다. 술이다. 다 개소립니다. 그냥 유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결혼후면 가발고려해볼려구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