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목담기하면 수강신청 때 글쓴이 2016.08.05. 15:41 1017 2 희망과목담기 하면 수강신청 때 로그인 하고 클릭 하나면 그냥 수강신청 되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노루오줌 16.08.05. 15:44 네. 그 과목이 바로 수강신청 되지요. 과목코드 적을 필요 없고 편해요. 0 0 난감한 노루오줌 댓글 내용 복사 네. 그 과목이 바로 수강신청 되지요. 과목코드 적을 필요 없고 편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6.08.05. 15:57 난감한 노루오줌 감사합니다 난감한 노루오줌님 ㅎ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난감한 노루오줌님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