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글쓴이 2016.08.06. 03:44 1664 1 성적장학금신청을했어야했나요? 아니면 신청안해도 등록금에서자동으로 차감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능소화 16.08.06. 08:12 성적 잘 받으셨으면 과에서 선발해 주실 거예요! 국가장학금은 자기가 직접 신청해야 하지만요. 0 0 수줍은 능소화 댓글 내용 복사 성적 잘 받으셨으면 과에서 선발해 주실 거예요! 국가장학금은 자기가 직접 신청해야 하지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