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생인데요! 교환학생 가기 직전 계절 들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16.08.06. 17:12
- 961
토익 점수가 교환학생 갔다오면 만료인데
그 전에 그 점수로 실영 패스해야 해서요!!
저는 지금 휴학생이고, 내년 1학기에 교환학생을 가는데
그 직전 겨울계절로 실영 수강신청 해도 되나욤?
권한이 없습니다.
저와같은 7학기 이수자 합격생이신가ㅎㅎㅎ..
0
0
까다로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만첩빈도리
예..! 7학기 이수자입니다 ..껄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 파견전에 계절복학하려구요!
님 같이 고민해서 전화문의했는데 가능하실거라고 하더라구요! 대외교류본부쪽도 100프로 확신은 아니지만 될거라고 해서 찜찜하지만 일단 된다고는 하셨습니다!
잘못되서 6학년까지할까봐 겁나네요ㅠㅠ님도 저랑 같은고민이실것같은데 맞나유
님 같이 고민해서 전화문의했는데 가능하실거라고 하더라구요! 대외교류본부쪽도 100프로 확신은 아니지만 될거라고 해서 찜찜하지만 일단 된다고는 하셨습니다!
잘못되서 6학년까지할까봐 겁나네요ㅠㅠ님도 저랑 같은고민이실것같은데 맞나유
0
0
까다로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만첩빈도리
대외교류본부에 연락해서 문의하신 거죠? 저는 월요일 되어서 과사에도 연락해봐야겠네요 ㅠ_ㅠ 무조건 파견 전 겨울계절 때 패스해야 그 뒤에 편할 것 같은데
같은 고민 맞네요!
같은 고민 맞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과사에 연락해봐야겠습니다! 다들 화팅
0
0
까다로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성적을 인정받으시려면 앞뒤 한학기는 학교다녀야하는걸로알고잇어요!
근데 내년교환학생갓다오시면 만료인데
내년 겨울계절로 하신다는게 무슨말인지..?
근데 내년교환학생갓다오시면 만료인데
내년 겨울계절로 하신다는게 무슨말인지..?
0
0
가벼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파
직전 겨울계절이요!!!!!!!!! 내년 1학기 교환인데 그 직전 겨울계절 말하는 거였어요! 앞뒤 학교 다녀야 하는 거면 교환도 재학생 신분이니까 되겠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되는 거 아닌가요?저 그러려구 햇는데ㅠㅠ
0
0
꼴찌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정확하게 문의해보셔야해요. 계절은 전후로 재학생신분이어야 하는데, 저는 교환학생이 본교재학생신분으로 가는지 확신이 안 되네요.
0
0
똥마려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