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수업 관련해서 질문 있어요
글쓴이
- 2016.08.06. 17:25
- 814
13년도구요 교양선택 5영역에서 1과목씩 다 들었는데요.
한 교수님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그 과목의(II)도 들어보고 싶어서요
그렇게 되면 그(II)는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한 교수님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그 과목의(II)도 들어보고 싶어서요
그렇게 되면 그(II)는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감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당종려
아 그렇네요 그럼 성적은 어떻게 처리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나와있지 않은 내용은 잘 모르겠네요.
1. 수강신청이 안 된다. (서버단에서 차단)
2. 학점 불인정.
3. 졸업학점으로만 불인정.
세 가지 중 하나일 것 같네요. 개강날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청강은 어떠신지요.
1. 수강신청이 안 된다. (서버단에서 차단)
2. 학점 불인정.
3. 졸업학점으로만 불인정.
세 가지 중 하나일 것 같네요. 개강날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청강은 어떠신지요.
0
0
난감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당종려
3번입니다. 평점 계산에만 드가고 졸업이수학점에는 쓸데 없는게 됩니다.
0
0
가벼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추가로,
1. 교양선택과목은 21학점을 이수하여야 한다. 다만, 공과대학(건축학과 제외), 나노과학기술대학, 생명자원과학대학의 바이오산업기계공학과ㆍIT응용공학과ㆍ바이오환경에너지학과․조경학과는 15학점, 사범대학은 18학점, 경제통상대학 국제학부는 12학점을 이수하여야 한다.
2. 교양선택은 7개 영역 중 최소 5개 영역에서 각각 1과목 이상을 이수하되, 외국어 영역은 제2외국어 1개 과목 이상을 포함하여 2과목 이상 이수할 것을 권장한다. 다만, 공학교육인증제를 운영하는 학과(부)의 학생들은 해당 학과(부) 교육과정에 따른다.
라고 나와있기 때문에, 기준을 잘 확인해주세요. 저는 공대여서 당연히 1과목씩인 줄 알았는데 질문자님께서 21학점이 기준인 경우이면 또 들으셔도 될 것 같네요.
1. 교양선택과목은 21학점을 이수하여야 한다. 다만, 공과대학(건축학과 제외), 나노과학기술대학, 생명자원과학대학의 바이오산업기계공학과ㆍIT응용공학과ㆍ바이오환경에너지학과․조경학과는 15학점, 사범대학은 18학점, 경제통상대학 국제학부는 12학점을 이수하여야 한다.
2. 교양선택은 7개 영역 중 최소 5개 영역에서 각각 1과목 이상을 이수하되, 외국어 영역은 제2외국어 1개 과목 이상을 포함하여 2과목 이상 이수할 것을 권장한다. 다만, 공학교육인증제를 운영하는 학과(부)의 학생들은 해당 학과(부) 교육과정에 따른다.
라고 나와있기 때문에, 기준을 잘 확인해주세요. 저는 공대여서 당연히 1과목씩인 줄 알았는데 질문자님께서 21학점이 기준인 경우이면 또 들으셔도 될 것 같네요.
0
0
난감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당종려
감사합니다 저는 공대라 15학점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당종려
그럼 학점 인정만 안되는거고 들어도 되요?
0
0
초조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애기현호색
돌나물님의 말로는 성적은 들어가고 학점은 인정되지 않고 들어도 되는 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장 아래의 교양 선택 교과목 이수 에 보시면
5. 교양선택과목을 기준 이상으로 이수한 경우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다만, 외국어영역의 제2외국어를 초과 이수한 경우에는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라고 나와있네요. 외국어 영역의 제2외국어 과목이 아니면 일선이 안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