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대학에서 들은 과목 분류값은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2016.08.06. 18:00 494 1 영역 분류가 어떻게되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참나물 16.08.06. 19:27 대부분 일반선택으로 넘어가고 비슷한 교양이나 전공이 있다면 그걸로 인정받을수도 있어요! 0 0 친근한 참나물 댓글 내용 복사 대부분 일반선택으로 넘어가고 비슷한 교양이나 전공이 있다면 그걸로 인정받을수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