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털많은 남자분들!
글쓴이
- 2012.11.26. 22:47
- 1628
남방입어야되는데 가슴털 면도하나요? 약간 어중간하게 많아서 면도하면 계속해얗ㄹ거같고...어떻게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당당하게 그냥 입어요
0
0
미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받쳐입습니다 짜증나지만....
0
0
무례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입거나 티받쳐입거나 면도했다간 님 말씀대로 계속해야할것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친숙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합니다
0
0
센스있는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많은편이지만 어릴땐 가릴려고 했는데 나이좀 먹고는 이게 나인데 우째 라고 생각하고 보이면 보이는데로 걍 삽니다~
0
0
귀여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함
0
0
멋진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