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관 과도 있나요??
글쓴이
- 2016.08.06. 19:01
- 735
담학기에 법대수업을 들을거같은데 과도몇층에있나요?? 타대생도 쓸수있나용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삼잎국화
몇층에있나요??타대생이 중도마냥 하루종일 공부해도되나요? 하루에 쉅이한개씩이라 법대간김에 쭉공부하거싶은데ㅠㅠ 욕먹을까요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2법학관 4층 09:00 ~ 21:00
제2법학관 5층 09:00 ~ 18:00
자료실에 공부할 수 있는 좌석이 구비되어있는데
저는 다른도서관보다 집중 잘 되어서 자주 이용했습니다.
제2법학관 5층 09:00 ~ 18:00
자료실에 공부할 수 있는 좌석이 구비되어있는데
저는 다른도서관보다 집중 잘 되어서 자주 이용했습니다.
0
0
안일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삼잎국화
혹시 법전원 다니시면
열람실 제1법학관 4층 (418호)
06:00 ~ 24:00 연중 무휴(법전원 운영 및 법전원 학생 전용)
참고하세요^^
열람실 제1법학관 4층 (418호)
06:00 ~ 24:00 연중 무휴(법전원 운영 및 법전원 학생 전용)
참고하세요^^
0
0
안일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삼잎국화
헛 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당 !!!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 단대분들도 이용 가능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