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룸메 교체 생각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6.08.06. 19:31
- 1478
생활원에 사유서 내보세요!
같은 고민을 하는 분이랑 연결해주거나 주선해주시니까
주저하지마시고 한번 해보세요!
저도 사유서 내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곧방빼자나요 그럼자동으로바뀌는데엽
0
0
까다로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며느리배꼽
빈방에 랜덤 룸메로 걸리는 것보단 미리 서로 맞는 사람끼리 룸메하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요..
랜덤이면 또 서로 맞지않는 룸메와 방을 쓰게 될 확률이 꽤 될테니까요
랜덤이면 또 서로 맞지않는 룸메와 방을 쓰게 될 확률이 꽤 될테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안되요
1학기에 룸메신청가능하고 코골이등의 사유로 교체는 가능해도 2학기에 룸메신청은 불가능한데엽
1학기에 룸메신청가능하고 코골이등의 사유로 교체는 가능해도 2학기에 룸메신청은 불가능한데엽
0
0
까다로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며느리배꼽
네 코골이등의 사유가 있는 분들 중에 주저하시고 사유서 안쓰시는 분들 계시면
쓰시라고 격려(?)하는 글입니다 ㅋ
(제가 1학기때 주저하면서 안쓰고 있다가 이제서야 쓰게 됬는데 막상 쓰고보니 왜 그렇게 주저했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쓰시라고 격려(?)하는 글입니다 ㅋ
(제가 1학기때 주저하면서 안쓰고 있다가 이제서야 쓰게 됬는데 막상 쓰고보니 왜 그렇게 주저했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도 기숙사 살고싶다
0
0
눈부신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고들빼기
저는 자취하고 싶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저 룸메랑 좀 안맞았는데
룸메반수한다고 나갔어요 ...
룸메누구걸릴지 참궁금합니다
룸메반수한다고 나갔어요 ...
룸메누구걸릴지 참궁금합니다
0
0
참혹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칠엽수
! 혹시.. 잠버릇같은거 없으신가요...?
저 완전 베스트 룸메인데 ㅎㅎ..
저 완전 베스트 룸메인데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잠버릇은 없어요 제 예전룸메가 코를많이골았어요 ㅜ
근데 제가 1학기때 많이늦게자서요 2시넘어서잤어요 불은껏엇지만 폰 불빛..
근데 제가 1학기때 많이늦게자서요 2시넘어서잤어요 불은껏엇지만 폰 불빛..
0
0
참혹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칠엽수
혹시 저랑 룸메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ㅋㅋ
저 잠버릇 없고 민폐 안끼치는 클린 룸메인데..
늦게 자시는게 노트북 하시거나 이러면 좀 그렇긴한데 폰 불빛 정도야 ㄱㅊ은뎅 저는..
저 잠버릇 없고 민폐 안끼치는 클린 룸메인데..
늦게 자시는게 노트북 하시거나 이러면 좀 그렇긴한데 폰 불빛 정도야 ㄱㅊ은뎅 저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