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할때
글쓴이
- 2016.08.06. 19:55
- 525
공대기준으로 지정된 전공기초과목 15학점과 전공일반과목 36학점 이렇게 올라와있는데
전공일반과목이 필수+선택이므로 상대방 전필과목 무조건 들을필요는 없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기준으로 지정된 전공기초과목 15학점과 전공일반과목 36학점 이렇게 올라와있는데
전공일반과목이 필수+선택이므로 상대방 전필과목 무조건 들을필요는 없는거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