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남자가 성형하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2.11.27. 01:22
- 2007
답변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성형도 자기한테 어울리게 해야지.. 진짜 조화안되면 난감해요.. 여자들처럼 화장으로 커버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0
0
착실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그돈으로 PT등록해서 몸만드시는게 좋을듯
0
0
점잖은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생강나무
예전부터 운동을 해서 그런지 수영장같은곳에서 윗몸 드러내도 부끄럽지 않을 몸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완얼인가봐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점잖은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로 자신 없으시면 하세요. 그렇게 해서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된다면 해야죠. 근데 개인적으로는 성형하는 남자 내 남자로는 별로예요..
0
0
더러운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형은 얼마나 뜯어고치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자연스러워야함....
성형외과 잘하는 곳은 이쁘고 잘생긴 성괴 잘만들어주는곳보다는 자연스럽게 잘 만들어주는곳임..
성형외과 잘하는 곳은 이쁘고 잘생긴 성괴 잘만들어주는곳보다는 자연스럽게 잘 만들어주는곳임..
0
0
괴로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향나무
진리..
0
0
상냥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향나무
ㅇㅇ 초공감
0
0
까다로운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보면 생각보다 안이상해요~ 덕분에 잘살고잇어요~
0
0
특이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코와 턱선
0
0
허약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다고봅니다.
0
0
부자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울리면 상관 없음...
0
0
초조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잘생겨지면 성형이고 머고 상관없음 ㅋㅋㅋ 성형티 나도 잘생긴게 못생긴거보다 백만배 낫다고 봅니다
0
0
초연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다고 봄
근데 나는 안할거임
그돈으로 pt랑 피부관리 받을거임
돈이 좀 더 많이드는 성형이라면 그냥 그 돈으로 차사겠음
근데 나는 안할거임
그돈으로 pt랑 피부관리 받을거임
돈이 좀 더 많이드는 성형이라면 그냥 그 돈으로 차사겠음
0
0
느린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하고픔. 자연스레 잘하는 곳에서 티안나게.
얼마전 친구 결혼식에서 이뻐진 애를 봤는데 전부 갸우뚱 할정도로 자연스럽게
너무 자연스러워 모두가 예전 사진을 찾아보고 비교검토해서 시술임을 밝혀냄.
얼마전 친구 결혼식에서 이뻐진 애를 봤는데 전부 갸우뚱 할정도로 자연스럽게
너무 자연스러워 모두가 예전 사진을 찾아보고 비교검토해서 시술임을 밝혀냄.
0
0
어설픈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애기나리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아내의 과거를 보여주지말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싫던데
쌍수한 남자 너무 부리부리해서 ㅋㅋㅋ
근데 뭐 어울리면 상관없죠 자연스러우면 ㅋㅋ
남자는 얼굴보단 성격이죠
쌍수한 남자 너무 부리부리해서 ㅋㅋㅋ
근데 뭐 어울리면 상관없죠 자연스러우면 ㅋㅋ
남자는 얼굴보단 성격이죠
0
0
해박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